리버.lee의 blog

gs25편의점 매운돼지도시락 솔직후기 본문

맛집/광주

gs25편의점 매운돼지도시락 솔직후기

리이리이리 2019. 4. 20. 16:32
갑자기 특근이 생긴 점심
점심을 뭐를 먹지 고민 하다가 근처 gs 25 편의점을 들르게 됐어요
저는 공휴일에 원래 쉬어서 도시락을 주문 안했다가 오늘 특근 잔업을 하게 되서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 식사가 아닌
Gs25편의점 매운돼지도시락을 먹게 됐답니다.

가격은 4500원선
반찬 배달로 주문 하는 특찬이랑 가격이 같네요
반찬 구성은 단촐하게 계란 묵은지 소세지 콩나물과 곁들인 매운돼지볶음 깻잎이 있었어요

가장 궁금란 매운 돼지 소스는 칼칼하게 매운 맛이에요
매운 맛을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버거 울수 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처음에 귀찮아서 전자레인지 난돌리고 먹을까 하다가
안돌리면 밥이랑 딱딱하그 맛의 차이가 심하더라구요

편의점 도시락은 전자레인지 돌리는게 생명인거 같아요

소세지도 무난 무난

전자레인지 돌리면 맛도 더 좋아지구
너무 좋은데 장아찌나 묵은지에서 냄새가 좀 심해지는 단점이 ㅠㅠㅠ 먹기 민망해요 가끔

그래도 간도 적절하게 밥이랑 먹기 좋네요
근데 전자레인지 돌리면 도시락 판이 흐물 흐물 한 느낌이라
맛은 괜찮지만 확실히 건강을 위해선
반찬 배달을 해서 식사하는게 좀 더 좋은 건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간단히 식사 하기엔 저는 개인젇인 칼칼한 돼지와 콩나물의 조화가 좋아서 먹을만 했던 gs25 매운돼지 도시락

알차게 먹었던 편의점 도시락 솔직 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