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치킨 배달 먹어는 보았나 고추치킨 본문

카테고리 없음

광주 치킨 배달 먹어는 보았나 고추치킨

리이리이리 2020. 6. 3. 20:56

치킨을 집에서 많이 시켜 먹는편 인데 ㅋㅋ

간단히 치킨을 먹으려는데 친구가 고추치킨 먹어 봤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ㅋ

그게 뭔데 라고 물으니까 60계치킨 맛있다고 추천해주는거에요 ㅋㅋ

그래서 광주 치킨 배달 고추치킨 배달 하는 60계치킨으로 배달 시켰어요

가장 가깝고 영업시간도 길었던 광주 치킨 배달 첨단점으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 

요새 배민페이도 할인이 되긴 하는데 

요일 별로 따져서 브랜드도 비교하고 요기요로 해서 네이버 페이로 하면 3퍼센트 정도 적립 되나 보더라구요 

결제 방식은 다다르지만 저는 네이버 페이가 있어서 네이버 페이로 결제 했습니다

062-971-6660

  • 광주 광산구 월계로 217
  • 지번쌍암동 694-63 1층 124호 (쌍암동 첨단프라자)

평일 15:00 - 24:00

 

영업시간 길죠 ㅋㅋ

그래서 끝나고 더 간단하게 시켜본 광주 치킨 배달 고추치킨 

약간 이름 답게 매콤한 맛에 술안주 좋아하시는 분들 위주로 추천 하더라구요

 

배달은 금방 빠르게 온편 실물이 더 예쁜데 폰카가 못담네 ㅎㅎㅎㅎㅎ

그래도 양념 가득 확퍼지는 고추향이 입맛을 돋웁니다 ~

딱 맥주 안주용이에요

리뷰이벤트로 치즈 볼도 받아서 

치즈볼은 매콤함을 잠재우려 시켰어요 

한입 딱 베어 물었는데 

매콤하게 기분좋게 맛있더라구요 청양의 매운 맛이에요 ~

매운맛을 잡아줄 하나더 마요 소스 ㅋㅋ

마요소스 맛있긴 한데 저는 그냥 치킨만 먹는게 더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

 

한입에 불목에 맥주 한잔하는 저녁 보내기 딱 너무 맛있었던 

광주 치킨 배달 고추치킨 60계 치킨 이였네요 

맛있는 야식도 좋지만 평소에 건강한 집밥느낌으로 식사 하는게 중요 하겠죠?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게 식사 하실 수 있게 배달해드려요 

광주 원룸 오피스텔 상가 등등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맛있는 치킨도 드시고 맛있는 식사도 하세요 

이상 광주 치킨 배달 고추치킨 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