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인스타 핫한 심리테스트 spti 테스트 정보와 링크 본문

일상

인스타 핫한 심리테스트 spti 테스트 정보와 링크

리이리이리 2020. 10. 21. 11:37

어제 부터 인스타에서 에스피티아이 검사가 유행 하고 있어요 

자기 성격을 과자애 빗대서 질문을 하고 성격을 테스트하는 테스트에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인스타 핫한 심리테스트 spti 테스트 정보와 링크 

과자를 고를때 나는 이런 질문 들로 구성 되어 있는데

 

 

그밖에 과자 나누기 조별과제 할때 단체 생활도 많이 보구요

먹어본 과자에 대해 약속 관념 넘어졌을때 등등 물음으로 12문항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질문 선택지도 재밌어서 

계속 하게 되는 재미가 있고 

 

링크는 포스팅 맨 하단에 있어요

 

 

저는 두가지가 나왔는데 

트로피카나와 반건조 오징어가 나왔답니다 ㅎㅎ

같이 어울리는 친구성향도 나오니 더 좋구요 

저는 같이 친한 친구들도 트로피카나가 나왔어요 ㅎㅎ

naver.me/5DhVYTxz

 

재미로 하는 인스타그램 심리테스트 한번 재밌게 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link.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