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수완지구 솥밥솥밥 방문했던 일상 이야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광주 수완지구 솥밥솥밥 방문했던 일상 이야기

리이리이리 2020. 10. 29. 09:16

요즘 수완지구에 가장핫한 곳이 있다 

점심시간에 가면 거의 항상 웨이팅 있던곳 

기회를 계속 엿보다가 친한 언니들이랑 수완지구 솥밥 솥밥에 갔다

광주 수완지구 솥밥솥밥 방문했던 일상 이야기

 

수완지구 솥밥 솥밥에서 뭐먹을 까 하다가 

가장 대표메뉴는 장어덮밥이랬는데 

가격도 부담스럽고 해서 

키조개 도미덮밥 복돼지 샤브샤브 와규 덮밥 이 세가지를 시켰다

역시 먹으러 다니기엔 셋이 가 제일좋아

다양한야채와 버섯을 먼저 육수에 넣는 복돼지 샤브샤브는 

소꿉장난처럼 귀엽게 나와서 

오히려 덮밥들 보다 더 예쁘게 나와서 더 만족스러운 복돼지 샤브샤브

야채랑 버섯먼저 넣고 일단 육수를 우리면서 덮밥들을 기다려 봅니다

와규덮밥 먼저 나오고 키도개 도미덮밥이 나왔는데 

와규덮밥은 뭔가 참기름 향도 강하고 간이 삼삼해서 

세명 다 입맛엔 뭔가 싱거웠어요 

와사비 간장을 먹어도 싱거운 느낌 

오히려 도미 뱃살 덮밥이 더 맛있었는데

도미뱃살을 이렇게 짓이겨서 간장이랑 김이랑싸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그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건 복돼지 샤브샤브

광주 반찬배달 종가집 반찬 

복돼지 샤브샤브 특유의 유자소스랑 

다양한 소스들이랑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저녁을 먹고 

수완지구 근처 카페를 가는 길 

오늘 만나는 언니가 베이커리를 해서 빵도 선물로 줬답니다 ㅎㅎ

빵들도 너무 맛있었고 

근처 수완지구로 간 까페도 너무 좋았어요 

꽃이 되게 많아서 이게 조화냐 생화냐 

내기도 붙었는데

생화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두명이 틀린 재밌었던 수완지구에서 솥밥솥밥 먹은 일상 후기 였습니다 ㅎㅎ

커피로 마무리 하며 끗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