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스타벅스 신상케이크 슈크림케이크 현대카드 프로모션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신상케이크 슈크림케이크 현대카드 프로모션 후기

리이리이리 2021. 2. 19. 14:1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리버리 입니다 

어제 간만에 시간이 나서 스타벅스에 다녀왔는데요 

날이 추워서 인지 달달하고 포근한 음료가 나왔더라구요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메뉴는 슈크림 라떼 

저는 슈크림 케이크만 시켜 먹어보고 현대카드 내용 한번 알려 드릴 께요

 

스타벅스 신상케이크 슈크림케이크 현대카드 프로모션 후기

 

이번에 나온 스타벅스 현대카드 디자인은 너무 예쁘고 다양하게 나왔어요 

디자인이 매우 맘에 드는 데 혜택도 맘에 드는지 

찬찬히 살펴볼께요 ㅎㅎ

 

 

 

 

 스타벅스 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 기본혜택

 

 

1.스타벅스 톨사이즈 10잔

 

대상은 21년 2월 1일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로 스타벅스를 구매한 기록이 없어야 해요 

 

+이벤트 기간 내에 누적 금액 5만원 이상 

이벤트 기간은 2월 한달 가량 됩니다 .

 

2.친구 추천 하면 별50개 

 

이것도 추천 받은 친구가 현대카드 실적이 있으면 안되구요 

실적이 있으면 10개만 적립 됩니다 

 

너무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거기에 연회비 3만원 

제 생각엔 혜택이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고대하던 스타벅스 신상 케이크 슈크림 케이크는 

오늘 기프트콘이 남아 기프트콘으로 샀어요 

사실 스벅은 생일에 받은 기프트콘으로 오게 되는게 큰거 같아요

 

이번달 신메뉴로 샌드위치도 있던데 그런건 잘 모르겠네여

달달한 메뉴들이 나올때 까지 기다려 봅니다 ㅎㅎ

슈크림 케이크가 나오고 

그냥 고구마 케이크 같은 비쥬얼에 시트도 고구마 무스 같은 느낌인데

먹어 보면 델리만쥬 속살 같은 느낌의 시트라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을 못먹어서 

많이는 못먹겠지만요

그래도 시원한 아아메랑 먹으니까 꿀맛 

스타벅스는 커피하나는 알아주잖아요 

이번 신상 슈크림 라떼랑 케이크도 다 맛있다고 유명도 하구요

저는 이렇게 커피랑 잘어울리는 케이크가 좋아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추운요즘 스타벅스에 가신다면 신상 케이크 슈큶 케이크 

드셔보시구요 

요즘 같이 추운날따뜻하게 보내세요

저는 마지막 아아메로 마무리 할께요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