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담양맛집 칠성옥에서 제주도식 해장국 먹고 온 후기 본문

맛집

담양맛집 칠성옥에서 제주도식 해장국 먹고 온 후기

리이리이리 2021. 4. 8. 10:0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제가 최근에 담양을 가면서 맛있게 먹은 집이 있어서 

맛있게 먹은 담양맛집 칠성옥을 소개 하려고 해요 

 

저는 제주도에서도 고사리 해장국인

우진 해장국을 참 좋아하는데

이번에 담양에도 고사리 해장국인 

제주도식 해장국이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담양맛집이라

제주도 스타일 겸 담양식 전라도식으로 재 해석해서

매콤하고 더 짭짤하게 해서

기존에 제주도 우진 해장국 보다

더 맛있게 먹었고 

꼬리 수육도 너무 맛있었구요

홀은 이렇게 넓은데

비오는 토요일 좀 늦은 시간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 왔습니다

가게는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해서

바로 들어 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레트로 한 감성에 

나전칠기 장롱 디자인과

감성이 요즘 젊은 사람이 와도 좋아할 포토존 느낌도 있었구요 

신식과 구식의 조화

요즘 트렌드죠 

여기 담양맛집 칠성옥은 

주문도 비대면으로 태블릿 피씨로 하고 

테이블간 거리도 많이 떨어져 있어서

안전하게 식사 하기 좋은 담양 맛집 이에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으니까 

가게 내부도 둘러 보고 사진도 찍기 ㅎㅎ

담양맛집 칠성옥은 

제주도식 해장국만 파는게 아니라 

꼬리 수육도 팔고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데 

꼬리수육이 39000원이라

솔직히 비싸단 느낌이 들었는데

소면사리에 설렁탕 국물도 나와서

가격이 아깝지 않았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제주도 고사리 해장국이 회색이라면

담양맛집 칠성옥에 고사리 해장국은 

쌈장색 

좀더 매콤하고 짭짤해요

저는 여기가 제 입맛에 더 잘 맞았어요

반찬은 엄청 심플하게 나오는 편인데

부추감치 배추 겉절이 깍두기와 함께

꼬리 수육과 해장국을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한상뜨끈했던 

비오는 날 점심

워낙 배고팠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을 보니 더 배고파지는 

비쥬얼

진짜 저는 또 먹으러 갈 의향 있는

담양 맛집 칠성옥

특히나 꼬리수육은 살이 쫀독쫀독하고

소면이랑 비벼 먹으면 더꿀맛이라 강추하구

제주도식 해장국은 나눠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반찬이랑 깔끔하게 먹고 왔던 담양맛집 칠성옥 이였습니다

광주 반찬 배달은 언제나 종가집 반찬과 함께 하시고

자세한 문의는 

사진속 번호로 전화 주세요

담양맛집 칠성옥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하세요

전화

0507-1366-1489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추성로 1202 칠성옥지번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양각리 314-2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가격

양지설렁탕 10,000갈비설렁탕 15,0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