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냉면 맛집 첨단 금성 칡냉면 본문

맛집

광주 냉면 맛집 첨단 금성 칡냉면

리이리이리 2019. 5. 10. 20:07

요새 갑자기 훅 더워지는 요즘 매년이 지날수록 여름이 더 빨리 오고 있는 거 같아요 ~

더울수록 생각 나는 음식은 냉면인데 광주 냉면 맛집으로 첨단에서 유명한 금성 칡냉면을 가봤어요 ~

원래 첨단에는 냉면으로 가장 유명한 집은 청석골이라는 냉면집인데 요새는 제 입맛에 금성 칡냉면이 더 맛있더라고요 

그거 보다도 냉면도 맛있지만 여기 만두가 진짜 맛있어서 좋아해요 그래서 가게 된 광주 냉면 맛집 금성 칡냉면을 가게 됐어요 ~

아끼는 친한 동생이랑 도착한 광주 냉면 맛집 금성 칡냉면 ~

날도 덥고 좋아서 더 좋았구 오후 세 시경이라 사람도 없을 시간에 와서 더 좋아요 ~

원래 여름엔 여기가 진짜 인기가 많아서 좀 복잡 복잡하니 더워지는 쯤에는 시간을 잘 맞춰서 가는 게 좋아요 ~

0504-0544-1594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52번길 5-6
  • 지번 쌍암동

매일 09:30 - 21:00

 

영업시간이랑 참고하세요 배달도 돼서 첨단 사는 저는 배달도 좋아해요 ~

하지만 걸어가기에도 첨단 1동 주민센터 뒤편이라 위치도 좋답니다 

주차는 여러대 안되고 한 3 4대 가능한데 근처 갓길에 잘 피해서 주차해야 하는 것도 특징이에요 ~

광주 냉면 맛집 금성 칡냉면 영상으로 먼저 볼께요 ~

글은 제가 쓰는데 시원한 국물 마시고 싶은 기분이 드네요 ~

특히 저기 만두는 진짜 최고에요 ~ 진짜 인생 만두 ~

진짜 그래서 강추하는 광주 냉면 맛집 금성 칡냉면

가격은 이렇습니다 ~ 저랑 동생은 물냉면 파라 냉면 두 개랑 만두랑 시켰어요 ~

여기 만두는 진짜 먹을만하기 때문에 가격 부담할 가치가 있어요 ~

의자는 이번 김에 다 식탁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이 점이 제일 좋았습니다 옛날엔 좌식이라 좀 불편했거든요 

의자 자리가 확실히 너무나 편함 

좌식은 허리도 아프고 괜히 앉기도 불편하고 대신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하는 건 동일하답니다 ~

 

반찬은 심플하고 식초 겨자는 식탁 위에 있었어요 ~ 

그래서 냉면 먹기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인 냉면집 

주문할 메뉴 체크하고 금방 나온 메뉴들 

역시 냉면은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아요 ~

냉면 국물 또 생각난다 

~~

만두랑 냉면 특히 만두는 피도 얇은데 두부 양이 좀 많아서 진짜 고소하고 

고기랑 절묘하게 섞여서 제가 첨단에서 제일 좋아하는 만두 1등 두 번째는 첨단에 통통 만두 에요 ~

여기 금성 칡냉면은 사실 이 만두가 있어서 더 갈 가치가 있는 곳 ㅋㅋ

냉면 자체도 맛있고요 ~

무쌈에 만두 먹다 보면 진짜 불러서 한 3인은 있어야 만두 시키기 좋은 듯

만두가 크기도 하고 양도 많고 속도 꽉 차서 

진짜 국물도 시원하고 항상 만족하는 광주 냉면 맛집 금성 칡 냉면이었습니다.

광주에서 냉면집중에 가장 좋아하는 집이기도 하고 추천하는 집 첨단 금성 칡냉면 진짜 만두 꼭 시키길 강추드리고 비냉도 맛있지만 물냉이 저는 더 좋은 광주 냉면 맛집 첨단 냉면 금성 칡냉면 시원한 냉면 드시고 시원한 여름 앞으로도 즐겁게 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