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세븐 일레븐 도시락 후기 의성 마늘 쌈밥 도시락 본문

일상

세븐 일레븐 도시락 후기 의성 마늘 쌈밥 도시락

리이리이리 2019. 5. 14. 23:59

세븐 일레븐 도시락 의성 마늘 햄 쌈 도시락을 먹으려고 하면서 롯데 마크가 박혀 있는 도시락을 보며 확실히 롯데가 햄은 잘 만든다는 생각을 가지고 신뢰감 있게 의성마늘 햄 쌈 도시락을 선택했다.

확실히 4개의 편의점중 씨유나 지에스 보다는 세븐일레븐이 내 입맛엔 도시락 맛이 조금은 모자라기 때문에 고름에 있어서 신중 한 면이 있었으나 
일단 의성 마늘 햄쌈 도시락은 비주얼부터 합격점이었다


감자랑 어묵을 넣은것도 새로운 시도 같은 느낌으로 괜찮다고 생각은 하지만 개인적으론 햄과의 조합은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후기 의성마늘 쌈밥 도시락 영상으로 한번 더 보고 ㅎㅎ

햄 자체는 참 좋은데...

확실히 롯데가 햄은 잘 만든다고 생각 ㅎㅎ  
2분 이상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면 안에 있는 김치향이 조금 강렬해서 먹기 민망해지지만 오히려 전자레인지를 통해 익은 김치가 도 맛있고 햄과 잘 어울려 햄으로 좀 질리는 도시락의 맛을 살려주는 느낌이었고 햄 쌈 도시락은 확실히 햄에서 햄이라고 느낀게 햄이 다 맛이 비슷 한데 두께랑 차이만 나는 거라서 햄의 다양성은 적은 그냥 기본에 충실한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이었다
개인적으로는 햄 중에 약간 매콤한 햄도 있어서 입맛도 돋우면 밥을 먹기 더 좋을 텐데 먹으면서 햄에 좀 질리는 느낌이었고 밥이랑 먹기에 좀 뭐랄까 차라리 도시락을 사 먹느니 2 플러스 1 의성마늘햄 꼬치 사서 밥이랑 먹고 나머지 두 개는 남기는 게 나을 거 같은 느낌... 너무 햄햄 하는 느낌이라 아쉬웠다 하지만 의성마늘 햄 자체가 워낙 고퀄리티라 햄을 먹는 재미는 있었다 하지만 사실 우리가 기본적으로 햄 쌈으로 기대하는 느낌은 개인적으로 스팸에 흰쌀밥 레 계란 프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사실은 조금 부족하다 느껴지는 세븐일레븐 도시락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메인이 되는 햄 쌈도 사실은 좀 싸 먹기가 어려운 면이 있었다 

사이드에 머스터드소스와 젓가락 사실 젓가락만 쓰고 머스터드는 어울리는 느낌을 못 받아먹지 않았다

햄 맛의 오리지널 한 느낌을 원한다면 생각하는 그 맛의 세븐일레븐 도시락 의성마늘 햄 쌈 도시락 

개인적으로는 햄은 진짜 맛있었는데 햄의 느끼함을 잡을 사이드 반찬이 약했고 

좀 더 다양한 햄 맛을 넣어 햄의 다양함을 느끼게 하는 마시면 더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했고 

조금은 햄과 밥맛 먹기에는 좀 느끼한 느낌이 들어 그냥 생각하는 그 맛의 햄 맛이었다 그래도 햄이 맛있어 맛있게 먹은 의성마늘 햄쌈도시락 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