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진주 맛집 가마치 통닭 맛있고 친절해~! 본문

맛집

진주 맛집 가마치 통닭 맛있고 친절해~!

리이리이리 2019. 5. 17. 21:47

사천에 갈 일이 있어 진주로 가야 광주로 갈 수 있어서 사천에서 진주로 가서 진주 고속터미널로 갔는데

친구가 배고프다 해서 진주 터미널 앞에 있는 가마치 통닭에 왔어요 ~

진주 맛집 가마치 통닭 과기대점인데 

위치부터 좋구 

지금 보니까 오픈 한지 1년 돼서 배달하면 생계란 열개 주시더라고요 혁명 이벤트에 믿고 들어가 봤습니다 

3마리 구매하면 한판 까지 닭도 먹고 계란도 먹고 아무튼 들어가 봤습니다.

깔끔한 간판에 가마치 통닭 과기대점 영상으로 먼저 보실게요 

ㅂ치킨이 통으로 나오는데 손으로 쫙짝 찢어 먹는 바삭한 옛날 통닭의 맛

위치가 진짜 고속버스터미널 앞에 정말 좋은 위치에 있죠 낮부터 열어서 영업시간도 널널 합니다 ~

`바로 터미널 앞이라 2시간이나 남은 버스시간동안 치킨을 먹으며 시간을 보내기 좋았어요 

여기 진주 맛집 가마치 통닭은 좀 신기한 게  치킨도 팔지만 유황 삼계탕도 팔아서 

닭 종류 요리는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치킨집 이란 게 신기했습니다 ~

하지만 저렴하면서 대표 메뉴인 한마리 통닭으로 주문했어요 ~

가격 도싸고 

매장에서 먹으면 7500원이지만 무랑 친절하게 내어 주신답니다 ~

치킨에 가볍게 소주와 사이다 한잔 곁들여서 먹기 되게 기분 좋고 

소스도 사장님이 맛있는걸로 추천해주셔서 기분 좋게 사 먹고 

통닭이 진짜 부드러우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옛날 감성 가득 살아서 맛있었어요 ~

치킨 양도 제법 있는 느낌 ~! ㅎㅎ 

치킨 먹고 집에 가려는데 사장님이 갑자기 잠깐만 이러더니 소쿠리랑 계란 열개 다 준다고 가져가라고 하시더라고요

진짜 1주년 이벤트를 무슨 이렇게 크게 하시는지 ㅎㅎ 

근데 생계란이라 저희는 맘만 받고 치킨 맛있게 먹었다고 감사인사만 전하고 나왔어요 진주 가서 기분도 좋아지고 너무 맛있게 먹은 진주 맛집 눌은밥 통닭 진주 과기대점 이었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