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세븐일레븐 도시락 추천 함박 치킨까스 도시락 본문

일상

세븐일레븐 도시락 추천 함박 치킨까스 도시락

리이리이리 2019. 5. 21. 21:02

오늘은 세븐 일레븐 도시락 추천하는 함박 치킨가스 도시락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요새 세븐일레븐에서는 도시락 사업에 좀 주력을 다하고 있는 거 같은데요 그래서 좀 신상 도시락 정해진 거에 진라면 작은 컵라면 주는 행사도 하더라고요 그만큼 요새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 사업을 신경 써서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중에 제가 생각하기에 제일 알차게 나오는 도시락 함박 치킨가스 도시락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ㅎㅎ
사진에서 보는거 처럼 머스터드와 젓가락 가득 찬 고기와 콘샐러드로 구성된 도시락을 볼 수 있고요 고기와 밥이 아예 분리가 되어 좀 더 신경 쓴 게 눈에 띄는 도시락입니다
 

 

먼저 도시락의 전반적인 모습 동영상으로 보실게요 세븐일레븐 추천 도시락 치킨 함박 도시락은 전체적으로 이렇게 구성 되어 있고요

가격은 4500원 조금 비싼 편에 고기가 많이들 어가 980칼로리 정도 됩니다 주로 정말 고기고기 한 구성인 걸 성분 표로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참고로 도시락은 무조건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야 하고  
친절하게 콘샐러드와 녹색 장식은 빼고 돌리라고 쓰여 있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치즈가 올려진 예쁜 함박이 눈에 띕니다  
자세한 성분표를 한번 더 살표 볼까요 
국산 쌀에 함박스테이크 안에 소와 돼지 가슴살 치킨 밀 볶음김치  등 고기가 다 2차 가공된 재료라 디테일하게 쓰여있어 스킵해 봅니다 

전자레인지에는 한 2분 정도 쿨하게 돌려 보겠습니다.  
밥과 고기류를 분리한 함박 치킨가스 도시락은 비주얼이 참 예쁩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중에 거의 탑인 거 같네요  

 

아까 주의하라고 말씀드린 녹색 장식과 콘샐러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확실히 플라스틱이라 전자레인지 돌릴 땐 꼭 빼는 게 좋다는 점 한 번 더 강조해드립니다. ㅎㅎ  

감자튀김과 조금 물릴 고기고기를 위해 김치도 들어간 게 인상 적이네요 ㅎ 
고기는 진짜 소시지부터 치킨 함박 각종  햄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요 거기에 김치랑 감자튀김까지 구성이 참 좋습니다 전 고기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상단에 말씀드린 대로 2분 전자레인지 쿨하게 돌려 봅니다 물론 빼라고 한 녹색과 콘샐러드는 뺐습니다 특히 콘샐러드는 빼야 또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기 좋아서 꼭 빼길 추천드려요  

돌린 후에 뚜껑에 치즈가 눌어붙어 함박 비주얼이 많이 망가지고 치즈가 먹기 힘들어진 아쉬움이 있으니 돌릴 때 치즈 주의하는 게 좀 더 좋을 거 같고 돌리고 나서 김치가 좀 익어버려서 군내가 좀 심하게나더라구요 그 점도 아쉬웠습니다 감튀는 좀 눅눅했고요 도시락에 통째로 돌리는 전자레인지라 그런 재료의 특성들은 확실히 고려하기가 힘들긴 하더라고요 밥은 적당히 잘 익었고 둘이 겹쳐 익히는 거보다 밥이랑 고기 따로 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전자레인지 돌려서 맛있는 기준은 함박스테이크에 맞춘 거 같더라고요  

 


함박이 아무래도 차면 겉만 따뜻하고 속이 차면 더 부담스러운 면이 생겨서 그런 거 같습니다. 확실히 햄과 치킨과 함박은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고기가 많아 고기에 비해 밥이 필요 없게 많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고기반찬만 따로 있는 도시락을 내보내거나 밥양을 좀 줄이고 가격을 좀 낮춰도 좋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새 전반적으로 탄수화물을 줄이는 추세니까요 김치가 있는 건 매우 다행이었습니다 확실히 고기만 먹으니 느끼합니다. 세븐 도시락들 햄 들어가는 제품들 좀 매콤한 햄이 있었으면 좋겠는 바람은 이번에 함박 치킨가스 도시락도 동일합니다 원래 단짠단짠 매콤 이런 식으로 맛이 있어야 먹는데 좀 덜 지루하기 때문에 고기만 가득한 건 고기로만 간단히 배 채우기 좋은 그런 도시락인 거 같습니다 차라리 이참에 저탄 고지 인들을 위한 고기만 있는 탄수화물 없는 반찬만 있는 도시락을 내보내도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며 세븐일레븐 추천 도시락 함박 치킨가스 포스팅 마무리해보겠습니다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