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상무지구 점심 홍익 육계장 깔끔하게 먹기 좋아 본문

맛집/광주

상무지구 점심 홍익 육계장 깔끔하게 먹기 좋아

리이리이리 2019. 2. 26. 22:03
상무지구 점심을 먹으러 간 길
상무지구 술집들이 먾은 메인 위치에 있던
상무지구 점심 홍익 육계장

빨간 간판이 눈에 띄는 상무지구 점심 홍익 육계장은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2시
배달도 되네요 ㅎㅎ

내부도 넓고 점심이 살짝 지난 1시30정도 됐는데 손님들은 3 4팀정도 있었어요

가격은 이렇게 저는 그냥 일반 육계장
일행은 육계장 칼국수를 시켰습니다.

빨간 국물이 인상적이지요?
홍익 육계장은 고사리가 들어가는 것이 아닌 대파와 양지가 들어가는 궁중 육계장을 따라해 만들었어요~
그래서 기존 육계장 보다 담백 깔끔 칼칼하다는게 특징 이랍니다.

확실히 소고기 양지를 사용해서 국물맛이 더 깔끔 한 거 같아요 ㅎㅎ

어묵 반찬도 쫄깃쫄깃 맛있고

부추 나물은 약간 새콤 한데
의외로 육계장과 섞어 먹으니까
맛 자체가 변하면서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한번 추가해서 드셔 보세요 ㅎㅎ

깍두기 맛도 깔끔하구요

양지와 당면 국물이 진하게 배고
맛있습니다

든든하게 먹기 좋은 상무지구 점심

상무지구 나온 김에 점심 먹으러 와도 괜찮은 상무지구 점심 홍익육계장 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