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처음처럼 한정판 미니어쳐 소주 후기 구매처 본문

편의점 후기/gs25편의점

처음처럼 한정판 미니어쳐 소주 후기 구매처

리이리이리 2019. 7. 21. 15:47
이번에 쯔양 유투브를 통해 핫한 처음처럼 한정판 미니어쳐
캠핑용 혼술용으로 느낌용으로 이용하기 좋으리 만큼 너무 귀여운 구성의 한정판 으로 나왔다
점포마다 5개씩 주문을 받았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오는건 1 2개 점포의 규모별로 그리고 생각 보다 더 지급을 안해줬다고 했다

이런 귀여운 구성에 가격은 15000원
주류하 할인은 힘들지만 각 편의점에 포인트 적립과 하기 좋다

일단 구매 경로는 지인이 있어야 좋고 없는경우 한적한 곳에서 사야하는데 구하기가 매우 어렵다

나는 동네에서 제일 한적한 편의점에 갔고 여기도 8개주문 했는데 2개만 온건데 겨우 샀다고 ㅎㅎ

디지인도 귀여운데 스티커도 준다 ㅎㅎ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비쥬얼이야 너무 귀여워

대만족 구매후기 처음처럼 한정판 미니어쳐 소주

한정판이라 다시는 안나올거 같다는데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만족 중이다

이렇게 틀도 주는것도 좋은데 소주 사이는
박스틀로 만들어서 나중에도 활용도가 높고

귀여운 스티커외 귀여운 소주는 덤 ㅎㅎ

너무 귀엽다

맘에 들어

소주마다 스티커도 달라서 다 먹고 나중에 캠핑갈때 담금주 담가서 담가 가기 좋을 거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