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대구 맛집 구공탄 막창 유명 하지 ~솔직 후기 본문

맛집

대구 맛집 구공탄 막창 유명 하지 ~솔직 후기

리이리이리 2019. 7. 22. 19:06

대구에 처음 갔을 때 도저히 어떤 곳을 가야 할지 감이 안왔다

대구사는 동생은 대구는 막창집 다 맛있다며 아무대나 가라고 했지만

그래도 이왕 처음 가는 대구니까 가장 유명한 집을 찾아서 가게된 대구 구공탄 막창집 ㅎㅎ 

위치는 여기 대구가 생각 보다 교통이 편하고 가 볼 만 하다는 것을 느꼈다 

평리동 지도 상에 위치 되어 있다 

ㅔ 053-573-9282

  • 대구 서구 서대구로 120
  • 지번평리동 1369-3지도보기

매일 17:00 - 01:00명절 연휴 휴무

  • 10,000원

    돼지막창

  • 10,000원

    생삼겹살

  • 10,000원

    생목살

  • 2,000원

    버섯된장찌개

비가 매우 많이 오던 가을 이였는데

사람이 매우 많았던 대구 맛집 구공탄 막창 

고기는 숙성도 해서 일반 삼겹살도 팔고 

고구마 술을 파는게 여기 대구의 특징 중 하나 인 거 같고 

대구 맛집에 대구 술 먹어 보려 시키기 

맛 결론 부터 말하자면 고구마 술은 별로 였다

사케 맛을 기대한 나 반성해 ㅎㅎ

투박한 불판에 구공탄 들 

막창이 나오기 전에 맘이 편해지는 분위기다 

대구 막창은 된장 소스가 유명하다지

그렇게 그냥 소스 맛은 소소 

파절이 콩나물 국은 그냥 무난 ㅎㅎ

된장에 양파 

무쌈에 각종 채소를 식판에 담겨 준다 

깔끔 하구만 

그래서 대구 막창 구공탄 맛은 

일단 막창의 표면이 바삭하고 고소하며 느끼하지 않았다

씹는 식감 자체가 겉이 바삭해서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오 맛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배도 고팠고 막 먹는데 

처음은 맛있는데 

문제는 금방 질렸다 아쉽구만 

대구 막창은 이정도 먹어보면 됐다 라고 생각이 들었다 

금방 질려 버렸기 때문에 

소스도 고소하니 맛있지만 그냥 한번쯤은 먹어 볼만함

그래도 맛집이라 다른집의 돼지 막창보다 훨씬 바삭하고 깔끔 고소 하나 맛은 있는데 

질려 버려서 싫은게 크다 

쫄쫄이도 야무지게 구워먹고 

마무리로 라면 까지 맛있게 먹었던 대구 맛집 구공탄 막창 

한번쯤 와 볼 만한 대구 맛집 대구 막창집 구공탄 막창집 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