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첨단 닭껍질 튀김 파는 곳 김부성 닭집 후기 본문

맛집/광주

광주 첨단 닭껍질 튀김 파는 곳 김부성 닭집 후기

리이리이리 2019. 7. 25. 18:46

 

아무래도 첨단에 있다보니 가장 자주 가게 되는 첨단 술집 들 

그 중에 이번에 간 첨단 닭껍질 파는곳 김부성 닭집에 가서 먹어 보고 솔직 후기를 남기게 되었다 ㅎㅎ

참고로 닭껍질 튀김을 먹기 전 여기서 닭똥집 튀김을 먹었었고 

닭똥집 튀김은 튀김 옷 맛 부터 되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좋아 다시 가게 된 게 크다 

 

맥주랑 주문을 하고 각종 무와 과자 

치킨 전문만 해서 맥주랑 맛있고 밑 과자는 조금 과하다고 생각이 되었다 

이날 친구의 생일이라 먹은 케잌은 뚜레주르 출처의 미키 미니 케이크 

 케잌이 이뻐서 남겨 본다 ㅎㅎ 

주문한 닭껍질 튀김이 나오고

이때 당시 케이에프씨 닭껍질 튀김 대란이 일었는데 

먹어본 친구 말에 의하면 케이에프씨 닭껍질 튀김이 더 맛있다며

의외로 나는 좀 느끼했고 

내 입맛엔 좀 안맞았다 

좀 느글 느글 했달까 

튀김옷은 맛있는데 

짭짤함이 덜해서 술안주 감은 아니였다

이날 첨단 김부성 닭집에선 맥주랑 커다란 크림스프 사발이 제일 인상 깊었던 걸로

그래도 자리도 넓고 다른 튀김은 맛있으니 가 볼 만한 첨단 술집 김부성 닭집 후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