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상무지구 크라이오 솔직 후기 ~! ( feat #다이어트 ) 본문

미용

상무지구 크라이오 솔직 후기 ~! ( feat #다이어트 )

리이리이리 2019. 7. 29. 23:51

요새 설리 다이어트로 유명한 크라이오 테라피 상무지구 크라이오에 갔어요 ~

다이어트로 크라이오가 정말 유명한 이유는 액체 질소로 -140도에서 3분 정도만 버티면 

되는 신박한 다이어트라 요새 정말 핫 해서 상무지구에 있는 크라이오에 갔어요 

상무지구 크라이오 위치는 여기는 시청 근처에 있어요 ~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로 106 상무사우나2층 204호

지번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185

전화번호062-373-4548

 

참고하세요 일요일 휴무에 오전이 항상 한가 하니 예약 하고 오전에 오는게 좋아요 ~

상무지구 크라이오 가격과 효능 참고하세요 ~!

가장 큰 효능은 무릎 관절 염 인데 유럽으로 건너가 다이어트랑 피로와 수면장애 운동 후 통증해소 등에 효과가 

있다는 걸 더 찾게 되서 여러 목적으로 해서 발전되서 다이어트로도 유명해 지게 됐데요~

 

저는 약간에 저혈압이 있어서 혈압을 쟀는데 저는 정상 범위여서 바로 할 수 있었어요 ~!

탈의실 도착 옷갈아 입기 전에 체크 하기 저는 실수로 로션을 발랐는데 로션 

 

캐비넷 여니까 털이랑 장갑 털신이 있어서 

한 여름에 러시아 온 기분 실컷 내기 ~

들어가야 하는 크라이오 기계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여기 상무지구 크라이오는 광주에서 가장 비싸고 부작용이 없는 기계를 들여서 

믿고 받을 수 있어요 ~

준비 하는 동안 휴게실에서 쉬기

확실히 3분이면 되는 기계이다 보니 기다릴꺼 없이 바로 할 수 있었어요 

안마의자도 비싼 바디프렌즈 팬텀 으로 있었어요 ㅎㅎ 

러시아 스타일 털옷 입고 찰칵

상무지구 크라이오는 진짜 롯데랑 선수들케어 받는데 들어가서 통증 해소용 으로 들어 가 있어서

상무지구 크라이오는 진짜 믿고 가도 좋았고 ㅎ

후기로는

생각보다 춥거나 무섭지 않았고 

지방이 많은 허벅지에 자극이 오면서 

기분 좋은 자극에 허벅지 탄력이 생기는 느낌 이라서 좋았어요 ~!

마무리로 발 온찜질 15분 하고 

따뜻한 차로 마무리 까지 좋았던 상무지구 크라이오 대 만족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