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편의점 죽 후기 간단하게 먹을만한 양반 전복죽 먹을만 하네? 본문

편의점 후기

편의점 죽 후기 간단하게 먹을만한 양반 전복죽 먹을만 하네?

리이리이리 2019. 10. 6. 15:25

편의점 죽 후기 간단하게 먹을만한 양반 전복죽 먹을만 하네?


갑자기 몸이 아파서 와

 

죽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배달 죽은 상당히 양도 많고 비싸서 

 

그냥 근처 편의점에서 하나 사 먹으려고 

가져 왔어요

 

가격은 3300원 심지어 2플러스 원을 하고 있어서 

홍게 죽이랑 야채죽도 하나 가져 왔는데 저는 전복죽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죽중에 죽은 역시 전복죽이 맞나봐요

크기는 한 손에 들어올 정도의 양과 

영양정보와 죽 성분 사진에서 확인 가능 해요 

 

정말 가끔 밥 먹기 귀찮을때 간편식으로 먹기 좋게 구성 된 느낌 

 

저는 편의점 간편 죽은 처음 먹어 보는데 

죽 안에 스프랑 참기름이랑 스프까지 

확실히 요새 편의점 음식들이 정말 잘 나온다는걸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구성 알찬거 보세요 

죽은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 먹으면 정말

 뜨끈 뜨끈 하게 먹기 좋았어요 

 

편의점 음식은 정말 아무래도 

생각상으론 맛이 없을 거 같은데 먹어 보면 의외로 맛있다는 생각이 드는게 많아서 

놀라 운데 죽도 그래요 ㅎㅎㅎ

 

전자레인지에 충분히 돌리고 죽 먹기 

야채랑 확연히 보이는 죽 건더기 알차게 다양하게 나오는 것도 너무 좋았구요 

참기름까지 넣으니 고소함이 두배 되더라구요 ~

김가루랑도 마저 넣고 섞으면 

제법 맛있는 죽이 된답니다 

 

진짜 기대 안하고 먹었다가 아플때 힘이 되는 걸 느껴서 

 

생각보다 편의점 죽 맛있구나 하고 생각이 바뀐 계기가 된 거 같아요

그래도 건강이 안좋아지는건 어쩔 수 없어서 

편의점 음식 보다는 확실히 집에서 해먹는 집밥을 추천 

히포크라테스도 말했듯 음식으로 치료 하지 못하는 병은 치료 할 수 없기에 한 끼 먹는 식사도 

건강한 식사로 챙기는게 건강의 지름길 인 거 같아요 

 

밥 한끼도 집 밥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 

편의점 으로 간단한 한끼를 떼우는 것도 좋지만 맛있고 건강한 식사는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과 함꼐 하세요 

문의는 편하게 카톡 문의 가능 하십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