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농심 신상 컵라면 후기 마라고수 마라탕면 솔직 후기 본문

편의점 후기

농심 신상 컵라면 후기 마라고수 마라탕면 솔직 후기

리이리이리 2019. 10. 24. 20:21

마라 열풍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요새 마라 가 아직도 핫하죠 ㅎㅎㅎ

 

마라에 대한 요리도 편의점에서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저번 삼양 마라 볶음면에 이어 이번엔 농심에서 나온 신상 마라탕면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일단 기본적으로 디자인 부터가 마라탕으로써 좀 더 화끈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컵라면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요 

가격은 1600원으로 마라들어간 컵라면 가격대로 나왔습니다

가장 인상깊은건 

라면으로 인지도가 높은 농심에서 상해 농심과 공동 개발했다는 문구가 공신력을 높여 주고요 

마라 고수라는 말이 마라 중독자들에 자극을 불러 일으 킵니다 

조리 방법은 스프 먼저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야 하는데요 

 

건더기는 미리 면과 있고 

양배추랑 큰 편이라 

건더기 식감은 성공적인 마라탕면입니다 

 

저는 국물 있는 마라탕을 선호 해서 인지 

이번 마라탕면이 삼 @ 사의 마라 볶음면 보다 더 만족스럽다었고요 

고수 맛도 심하지 않고 마라 맛도 제 기준엔 쎄지 않았어요 

 

마라의 마비되는 맛을 좋아해서 그 점은 아쉬웠습니다 

 

마라 음식들 이런 편의점에 파는 음식들은 마라의 자극보다 짠맛이 좀 더 강렬해서 굉장히 아쉬운 면이 있는데

 

마라 맛보다 좀 더 짠맛이 강하지만 최근에 

 

나온 마라 제품 군 중에 저는 개인 적으로 제일 만족 했다는 점 ㅎㅎ

면은 전자레인지 2분 돌린 기준으로 제 기준엔 너무 불은 느낌이라 1분 30초 추천하고요 

끓는 물에 4분이라고 하나 컵라면 전자레인지 돌리는게 더 맛있는 거 아시죠?

 

좀 더 면이나 국물 맛이 깊어지기 때문에 돌리기를 추천합니다 

 

국물도 매콤한맛이 좋고 

만족한 이번 농심 신상 컵라면 후기 마라 고수 마라탕면

조금 짠 부분 염분 조절해서 드시구요 

 

마라 시리즈로 나온 인스턴트 중 가장 만족스러운 후기였습니다

마무리 영상 ~~~

 

2019년도 이제 말을 향해 가고 있는데 

2019년 키워드는 편의점 음식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정말 새로운 음식들도 많이 개발되고 맛있는 것도 많아지는 거 같습니다 

 

편의점 음식도 맛있지만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광주 종갓집 반찬에서 식사 배달해 드시는게 건강에 더 좋으니 

광주 점심 배달은 종가집 반찬으로 문의하세요 ~~~

 

편의점 음식 맛있지만 가격과 비교하면 반찬 배달이 더 이득이라는 점  우리 모두 맛있고 건강한 점심 하자고요

 

편의점 농심 컵라면 신상 마라 고수 마라 탕면 후기였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