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첨단 메가박스 근처 맛집 첨단 분식 봉천동 진순자 김밥 본문

맛집/광주

광주 첨단 메가박스 근처 맛집 첨단 분식 봉천동 진순자 김밥

리이리이리 2019. 12. 2. 22:55

날이 추워지고 저는 어제는 제주도를 갔다가 오늘은 다시 첨단에 왔답니다 

주말동안 비가 내리면서 갑자기 추워져서 외투를 더 두툼한걸 입게 된 거 같아요 

추운날엔 역시 데이트는 실내 데이트라 

첨단인들 영화보러 메가박스로 많이 가실텐데요 

메가박스 가게 되면 갈만한 첨단 점심 맛집 

광주 첨단 메가박스 근처 맛집 진순자 김밥 소개 해드리려고 왔어요 

 

광주 첨단 메가박스 근처 맛집 첨단 분식 봉천동 진순자 김밥 

점심엔 항상 맛있는 집밥이지만 

여건이 안되면 간단한 분식도 너무 맛있잖아요 

게다가 첨단 메가박스 근처 맛집이라 

영화 보기전에 간단히 먹기 좋은 집인거 같아요 

 

서울 봉천동이 본점인 봉천동 진순자 김밥은 광주에 한 5군데 정도 있구요 

첨단 말고도 신용동 용봉동 운암동 등지에 있더라구요 

차를 가져가게 되면 주차가 어렵구요 

다음지도 검색으로 안나와 주소 남겼어요 참고 해주세요 

 

주차 어려움 

 

062-974-6767

  • 광주 북구 앰코로 26
  • 지번오룡동 1114-8

봉천동 진순자 김밥 첨단점에 영수증 후기를 보니 계란 지단 김밥이라 조금 느끼하다는 분은

김치참치볶음밥이랑 쫄면 추천합니다! 라고 남겨 주셨는데

저는 계란지단의 고소한 맛과 약간 느끼한 맛도 잘먹기 때문에[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던 집에요  

김밥엔 치즈라볶이

분식의 절정이죠 저는 여기에 순대도 좋아하는데

여긴 순대는 안팔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만두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김밥이 조금 느끼하다면 장아찌와도 먹는 장아찌 김밥이기 때문에 느끼함은 걱정 하지 않아도 되요 

김밥 라볶이 김치와 단문지 

간단히 해치우고 영화보러 요새 최신 개봉한 이영애 주연의 영화 나를 찾아줘 보고 왔는데\

이영애가 오랫만에 복귀한 작품인데

신인 감독 작품이라 반신 반의 했는데

몰입도와 구성은 탄탄한데 내용이 좀 불편하더라구요 ~

 

영화본다면 팁 조금 남겨드리고 

광주 첨단 메가박스 근처 맛집 봉천동 진순자 김밥 후기 마무리 할게요  

만두까지 클리어  ㅎㅎ

 

외식도 너무 맛있지만 평소 집밥이 그리울때 맛있고 저렴한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도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광주 반찬 종가집 반찬 주문 주실땐 편하게 문자 주시면 친절한 상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항상 맛있고 행복한 점심 드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