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편의점 도시락 후기 세븐일레븐 팔도 비빔장 삼겹 강된장 도시락 본문

편의점 후기/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후기 세븐일레븐 팔도 비빔장 삼겹 강된장 도시락

리이리이리 2019. 12. 24. 15:29

편의점에서 세븐일레븐에서는 화 목 마다 새로운 신상 도시락이 나오는데요 

나 온지 좀 된 도시락 이지만 인상 깊었던 편의점 도시락 후기 세븐일레븐 팔도 비빔장 삼겹 강된장 도시락을 소개해요 ~

편의점 도시락 세브닝ㄹ레븐 삼겹 도시락은 고기가 눈에 딱 들어오는 포장에 가격은 5천원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되는 간단한 제품인데요 1분 40초 정도 돌리면 되요 

참고해서 바로 돌려 봅니다 비닐만 뜯고 그냥 뚜껑 살짝 닫고 돌려야 밥이 촉촉하게익기 때문에 

뚜껑 살짝 닫고 돌려 봅니다 

 

영상 참고해용 ㅋㅋ

 

이번에 도시락들이 새로 나온 걸 보면 디테일 한 부분들을 신경을 많이 썼는데요 

소스가 다양한점과 고기를 살리려고 노력을 많이해서 

밥 은 이미 아는 맛 이니까 고기를 먼저 콩가루에 찍어서 먹어 봤습니다 

고기맛이... 잡내가 심해요 

팔도비빔장 소스를 찍어도 고기가 맛이 없,...,.ㅋㅋㅋㅋ

솔직히 실망 스러운 맛 이였어욧 고기도 뻣뻣하ㅣ고 

그래서 밥과 국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밥과 반찬에 노려 봅니다 

그래서 국을 먹어 봤는데 국은 좀 군내 나는 느낌이더라구요 

편의점 도시락은 아무리 맛있어도 부족한 건 어쩔수 없는게 있잖아요 

간단한 식사로 편의점 도시락도 좋지만 광주 반찬배달 종가집 반찬으로 더 신선하고 맛있는 식사 하세료 ~

집밥 같은 광주 반찬 배달 전문점 종가집 반찬 

편의점 도시락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