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첨단 술집 미미 참치 첨단 맛집으로 유명해 ~ 본문

맛집/광주

첨단 술집 미미 참치 첨단 맛집으로 유명해 ~

리이리이리 2020. 3. 24. 10:32

 

요새 코로나가 심하지만 주말에는 그래도 전남이나 동네 식당가는 손님들이 좀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이번 주말에는 동네 맛집을 찾아 첨단 술집 이나 첨단 맛집인 미미 참치를 다녀왔는데요 

동네 맛집으로 유명하면서 가게가 큰가게는 아니라서 소소하게 먹기 좋은 곳으로 다녀왔답니다

 

전에도 와봤던 첨단 술집이자 맛집이지만 

전에는 초밥만 먹으러 왔고 

이번에 참치를 먹으러 왔는데 

가격도 좋으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좋 아 사람들도 진짜 많았어요 

 

 

생긴지 좀 된집이지만 첨단 술집 중에 참치집으로 가격 대비 꾸준하고 변함없는 집이라 더 사랑받는 듯한 

첨단 맛집 미미 참치는 

참치도 두툼해서 먹기 좋았고 참치에 언 식감도 좋더라구요 

스폐셔ㄹ 35000원으로 참치 치고 가격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게 

첨단 술집 미미 참치에 특징이에요

위치는 첨단에서 좀 외진 곳에 있지만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첨단 술집

기본적으로 나오는 장국과 김 묵은지 샐러드 구성도 심플하면서 좋고 

무엇보다 참치가 두툼한게 제일 좋았어요

참치는 옆에 있는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되는데

제가 한번 잘라 보겠습니다 ㅎㅎㅎ

스폐셜이라 하얀부분인 황새치 뱃살 

빨가면서 기름 좀 있는 뱃살쪽 부분들이 많았구요 

딱 좋은 깔끔한 맛의 참치였어요

 

생강 초절임을 간장에 재워 생강으로 간장을 바르고 참치 한입 진짜 완전 힐링한 주말

 

주말에는 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힐링 하고 

평일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광주 종가집 반찬으로 든든하고 저렴하고 맛있는 광주 점심 맛있게 즐기세요 ㅎㅎ

카톡 문자 언제나 편하게 연락 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