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데이트 코스 추천 양림동 어니스트 식스티 본문

맛집/광주

광주 데이트 코스 추천 양림동 어니스트 식스티

리이리이리 2020. 3. 31. 09:18

안녕하세요 광주 전역에 맛있는 집을 소개하는 리버리 입니다 

항상 점심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을 소개 하면서 

주말엔 정말 맛집 탐방을 좋아해서 먹어보고 맛있었던 광주 데이트 코스를 추천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정말 맛있게 먹은 광주 데이트 코스 추천 양림동 어니스트 식스티를 소개하려해요 

광주 데이트 코스로 워낙에 먼저 유명한 집이라

평일에 가도 웨이팅이 있고 주말에도 웨이팅이 있는 광주 데이트 코스 인데요 

이름 그대로 6테이블 밖에 없어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적합한 광주 데이트 코스 에요

 

광주 남구 백서로 98 구(지번) 주소양림동 201-71 

전화062-456-0011

이용영업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월휴무

TV방영생활의 달인 677회 2019.7

 

 

이 영상은 여기 광주 데이트 코스 어니스트 식스티 

 

에서 가장 유명한 소꼬리 리조또 영상인데요

 

 

친구가 이거 보고 복덩이 밥같다 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는데

진짜 먹어보면 톡톡 튀는 보리밥과

크림 소스 그리고 소 갈비의 양념이 진짜 맛있는 집이에요

메뉴는 여러 종류가 있으나 

저는 여기 어니스트 식스티는 

리조또 종류들을 정말 추천 하는 광주 데이트 코스 랍니다

 

여러 메뉴 사진 한번 보시구요 ㅎㅎㅎ

 

 

맛있는 음식 만큼이나 좋은 분위기라

광주 데이트 코스로 좋고 

메뉴판도 감각적이라 

이해하기 쉽게 메뉴를 보기 좋아요

 

 

그리고 메뉴를 먹기 전에 꼭 에피타이져가 다양하게 나오니

메뉴를 2개 정도만 시키는게 양 적으론 좋은데 

 

여기가 웨이팅이있으니 먹어보고 싶은건 다 시켜 보게 되는건 비밀

 

 

먼저 나온 에피타이저는 토마토에 감자 가득 있던 든든한 에피타이저

상당히 든든해서 놀란 에피타이저에요

다음에 가 보니 이것도 바뀌기도 해서 

사진만 참고 하면 좋을거 같아요

 

파스타는 역시나 토마토 파스타 치즈도 쭈욱 늘어나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꼭 먹어보길 추천 하는 소꼬리 리조또

 

진짜 꼭 먹어보세요

 

그리고 곱창 먹물 리조또두 시켰는데 

영상으로 먼저 보실게요

진짜 한상 가득 너무 맛있었던 

광주 데이트 코스 양림동 어니스트 식스티 

 

 

 

평일엔 집밥같고 건강한 종가집 반찬으로 주말엔 광주 맛집들로 멋진 데이트를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식사 하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