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상무지구 술집 분위기 있게 맛있는 막걸리 마시기 좋은 느린마을 양조장 후기 본문

맛집/광주

상무지구 술집 분위기 있게 맛있는 막걸리 마시기 좋은 느린마을 양조장 후기

리이리이리 2020. 4. 15. 09:24

오늘은 대한민국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날 이죠 ? 어제 저는 오늘이 휴일이다 보니 저녁늦게 친구들을 만나 

상무지구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저번부터 가고 싶었던 상무지구 술집중 느린마을 양조장 이였는데요 

막걸리로 유명한 배상면 대가가 계절별로 막걸리를 만든 분위기 있고 맛있는 막걸리 집으로 전국 체인인 곳 이에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워낙 이슈라 조금 한가한 자리에 앉아 

친구와 도란 도란 이야기 하러 온 상무지구 술집 느린마을 양조장 

 

막거리를 원래도 좋아하는 데 대가의 막걸리라니 기대가 됩니다 

배시 집안이 막걸리에 일가견이 있어 배상면님 따님도 막걸리에 대가 라고 하죠 

 

그래서 전에 막걸리를 먹고 반해서 배상면 대가의 막걸리집 상무지구 술집 느린마을 양조장도 와봤어요

 

이미 놓여있던 막걸리잔과 막걸리먼저 나온 

봄여름 가을 겨울이 있는데 단맛을 좋아하면 

봄 여름 이구 막걸리 좋아할수록 가을 겨울 짙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친구랑 저는 막걸리를 좀 좋아하기 때문에 가을 막걸리로 먼저 주문 했어요 

주문하니 과자 먼저 나왔는데 

 

참고 할 점은 안주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더라구요

 

파전이랑 삼겹쫄면 이렇게 시켰는데 

메뉴는 일단 다양해서 좋았고 확실히 막걸리는 반주용으로 식사 처럼 먹을 수 있으니 2차로 오기엔 안주가 무거운 느낌이에요

둘다 배고프던 찰나라서 상무지구 술집중 느린마을 양조장을 고른 것도 있고 둘다 막걸리를 좋아하는 것이 있기도 하고 

 

술은 진짜 둘다 잘먹긴 하나 오늘은 막차 버스타고 집에 가야한다기에 깔끔하게 10시까지만 먹고 헤어지기로

 

술의 종류는 막걸리 말고도 화요나 심술 그리고 다양한 술이 있구요 약주는 무한리필 시스템 

술잘드시는 주량님들 도전해봐도 좋겠죠 ?

저는 이제 그렇게 먹으면 죽을까봐 그거는 힘들거 같아요 ㅍㅍ

 

가을이 나오고 한참 먹다가 파전 부터 나온 파전이 15분 걸린다 해서 걱정했는데 그거 보단 빨리 나오더라구요 

막걸리엔 역시 전이라 그런지 전이 맛있게 부쳐 졌습니다

 

하지만 안주 맛집은 아니구 확실한 막거리 맛집이에요 ㅎㅎ

전 한입에 가을 한잔 

진짜 막걸리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여기 상무지구 술집 느린마을 양조장은 술이 꿀떡  꿀떡 넘어가더라구요 

진짜 맛이 기깔 난다는 표현이 적합한 막걸리

 

하지만 배씨집안 따님의 프리미엄 막걸리는 진짜 인생 막걸리라 

그거보다는 아쉬웠습니다 진짜 꼭 다들 프리미엄 라인 막걸리 드셔 보셨으면 ㅋㅋ

전을 한참 먹다보니 막걸리 순삭 ㅋㅋ

한 30분 안에 한병 해치운거 같네요 ㅋㅋㅋ

두리번 거리다가 좀 더 텁텁하고 걸쭉한거 없는지 여쭈니 

 

봄을 추천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가을 다음 봄으로 마셔 봤습니다

 

봄을 시키고 나니 삼겹쫄면도 등장 

안주 나오는 속도는 좀 느린편 ㅠㅠ

그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막걸리 맛있는 상무지구 술집으론 제 생각엔 넘버원이라 ㅋㅋ

 

봄도 마셔보는데 

제 입맛엔 가을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삼겹쫄면은 쫄면이 제입맛에 좀 달았습니다 

감칠맛이 더 더해지는게 좋을거 같았어요

그래도맛있었던 안주들 전도 맛있고 삼겹쫄면도 맛있고 하지만 더 맛있는건 전이였는데 

막걸리도 맛있고 전도 맛있고 배부르고 기분좋게 먹기 좋은 상무지구 술집 느린마을 양조장

 

든든하게 먹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ㅎㅎ

결제를 하다보니 입구 들어오면서 못찍은 알콜 소독 요새 코로나 때문인지 일일이 손님들 손소독 해주시고 하는 모습도 너무 좋았고 기분좋고 맛있게 먹은 상무지구 술집 느린 마을 양조장 후기 였습니다

오늘 선거 다들 참여 하셔서 국민의 권리를 누리시고 주말엔 맛있게 외식 하셔도 평일엔 맛있고 건강하고 저렴한 종가집 반찬으로 맛있는 식사 하세요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