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수완지구 브런치 샐러드로 간단히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는 샐러드 보울 본문

맛집/배달

수완지구 브런치 샐러드로 간단히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는 샐러드 보울

리이리이리 2020. 4. 22. 14:21

안녕하세요 광주에 맛집을 소개 하는 리버리에요 오늘은 광주 수완지구에 

브런치로 먹기 좋은 수완지구 브런치 샐러드 보울을 소개 하려 하는데요 

 

수완지구는 제가 살고 있는 첨단과도 가까워 가기 아주 편한곳에 위치되 자주 가는 곳 이랍니다

수완지구 브런치 샐러드 보울을 소개하기 전에 

수완지구 브런치 샐러드 보울에서 먹었던 닭가슴살 샐러드와 고구마 샐러드 먼저 사진으로 보여 드릴께요 ㅎㅎ

 

딱 봐도 비쥬얼 부터 영양까지 풍부해 보여서 주말 브런치로 먹기 딱이구

가게도 작지만 예뻐서 

카페 대신 와서 점심도 먹고 커피도 마시기 좋답니다

 

위치 참고 하시고 주차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어요 ㅎㅎ

메뉴와 가게 내부 참고 하시고 

가격대는 브런치로 오기엔 적절하고 샐러드로는 가격이 있는 느낌인데 먹어보면 양도 많고 해서 적당한 가격이에요 

물도 디톡스 물로 준비 해주신것도 신경 쓰신 느낌이 있어 좋았어요

 

그밖에도 샐러드 정기 배송이나 

다이어트 디톡스 음료 주문도 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참고 하면 좋을 거 같아요

 

 

 

편한자리에 자리잡고 금방 나온 샐러드 두개 

앞에 사진 보다 옆 사진이랑 나오게 보니 양이 진짜 많죠?

 

생각보다 더 잘나와서 샐러드만 먹으러 오기 아깝지 않은 수완지구 브런치 느낌 

 

소스도 너무 달지 않고 적절하게 맛있어서 

건강 생각 하시는 분들 건강식으로 올만 한 거 같아요 

야채는 좀 큼편이라 비비기는 힘들었지만 신선한 느낌

 

 

건강한 샐러드에 소스로 맛도 듬뿍

친한 언니랑 브런치도 먹고 언니가 빵도 챙겨준 수완지구 브런치 샐러드보울

 

면역성이 중요한 시기 건강한 음식으로 챙겨 드시고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으로 집밥 같은 반찬도 이용해 보세요 ㅎㅎ

수완지구는 원룸 오피스텔등 1인 특찬으로 매일 배달 하실 경우 배달 가능 하시고 

 

점심엔 든든하게 저녁엔 건강하게가 건강의 원칙 

맛있고 건강한 식사 종가집 반찬으로 많은 문의 주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