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첨단 게장 배달 밥도둑 간장게장 생선 구이 세트 후기 본문

맛집/배달

광주 첨단 게장 배달 밥도둑 간장게장 생선 구이 세트 후기

리이리이리 2020. 4. 24. 08:59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맛있는 음식 먹는걸 좋아하는 리버리 입니다 ㅎㅎㅎ

그런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준비 하고 있는데 

다이어트 준비면 

치팅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이어트를 앞두고 밤 12시에 배달을 해봤습니다 

광주 첨단 게장 배달 하는 곳 중에 여러 곳을 비교 해보다가 후기가 그래도 괜찮은 곳으로 선정 했구요 

배달의 민족 말이 많지만 아직 방법이 없어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 했습니다 

 

배달 온 광주 첨단 게장 배달 밥도둑의 강장게장 생선구이 세트 

사진으로 먼저 보시죠 

사진에서 보시면 누룽지 과자 서비스 쿨피스 서비스 

반찬도 잘 오는 편입니다 

혼자 먹기에는 양이 좀 있는 편이에요 

 

배달 최소 금액 16000원 인데 

세트 가격 17000원에 배달비 2000원 해서 

만 구천원에 구매 했구요 

일인식으로 조금의 사치를 부려 봤습니다 

 

배달을 하다 보면 일인 은 확실히 힘든 점이 있긴 있는 거 같아요 ~

 

리뷰이벤트 참여 한다고 했더니 실한 간장 새우 5마리도 듬뿍 넣어 주셨습니다 

저는 비린맛도 안나고 그렇게 안짜서 정말 만족도가 높았어요 

새우도 신선 했구요 참고로 예민한 편 아닙니다

반찬은 좋아하는 알감자와 깍두기 어묵 볶음 

야무지게 나왔구요 

생선구이가 있어서 

반찬에는 특별히 손이 잘 안갔는데 

구색 맞추는 반찬 치고는 잘 나오는 거 같습니다

 

생선구이는 갓 구웠는지 따뜻했구요 

 

맛도 자지 않고 좋았는데 혼자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간장게장에 집둥 하고 고등어 구이는 

내일 먹기 위해 냉장고에 넣기로 했습니다 

반찬도 마찬가지 게장양이 꽤 되서 손갈 일이 없어요 

생선 한마리로 혼자 밥 먹어 양은 꽤 되는 편이였습니다

 

밥에 계란도 포람 

계란이 안잘린지 알았는데 잘려 있어서 자를 필요 없이 바로 간장에 투하 하고 

게장을 먹기 위해 집에서 노른자를 따로 준비 하고 양푼도 준비 했어요 

 

야무지게 공기를 담아서 

한그릇이면 부족할 줄 알고 밥도 했는데 

생각보다 배가 불러서 이 날 한그릇만 먹었습니다 

투하한 계란은 간장이 충분히 스며들어 장조림 느낌으로 밥이랑 먹기 좋았구요 

노른자가 으깨지면 국물이 탁해지니 

국물을 계란에 부어 먹는것도 좋은 방법 인 거 같아요

게장 살을 쭈욱 짜서 양푼과 밥에 넣고 노른자를 올리고 대망의 껍데기 

생각보다 더 알이 실해요 

그래서 더 만족도가 높았던 광주 첨단 게장 배달 밥도둑 ~!!

게장 배달로 꽤 괜찮았구요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혼밥 배달러는 가격이 부담스럽죠 항상 ㅠㅠㅠㅠ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 배달 의사가 있지만 

혼자 광주 첨단 수완 원룸에 거주 하신다면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도 애용해 보세요 

광주 첨단 광주 수완 원룸 오피스텔에 한 해서는 매일 특찬으로 드실 경우 하루 4천원으로 맛있는 반찬을 배달 할 수 있답니다 

 

금액도 부담스럽지 않고 건강 맛까지 생각 하기에는 광주 첨단 배달 종가집 반찬 추천 하구요 

반찬도 매일 새로 만들고 도전해서 게장도 나오고 게튀김도 나올 정도로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게 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 문의는 위에 번호로 가능 하시구요 

카톡 문자로 연락 하시면 더 편하게 연락 가능 하시니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