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비오는날 가기 좋은 카페 첨단 혜윰 ~ 본문

일상

광주 비오는날 가기 좋은 카페 첨단 혜윰 ~

리이리이리 2020. 5. 15. 08:53

오늘은 추적 추적 비가오는 금요일이에요 

불금이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쏟아지는 비에 조금은 기운이빠지지만 

그래도 한주를 마무리 하는 기분은 여전히 신나는 그런 금요일 인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전체적으로 너무 힘들고 모든 업종이 힘들지만 

그래도 동네 곳곳이나 마트들은 상생카드 활용도 늘고 

국가에서도 조금씩 노력하는게 눈에 보이는 요즘 

이럴수록 마음에 여유를 갖기 위해 광주 비가오는 날 가기 좋은 카페 혜윰을 소개 하려 해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코로나가 몰고온 가장 좋은 일중 하나는 공기가 맑아졌다는것 

그래서 그런지 날이 좋을때도 에쁜 광주 비가 오는날 가기좋은 카페 혜윰인데요 

사실 날이 좋아도 예뻐서 가기 좋은 광주 첨단 카페 랍니다

062-412-1023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82번길 24-5 2층

9시~23시

주차는 갓길에 할 수 있고 근처에 첨단병원이 있어서 

병원 들렀다가 오기에도 좋아요 ~

 

큰창으로 보이는 싱그러운 나무가 더 돋보여서 

진짜 안락한 느낌을 주고 

편안한 느낌에 더 광주 비가 오는날 가기 좋은 카페로 추천 하는 거랍니다

 

커피도 두잔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얼죽아 입니다 ㅋㅋㅋ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생각 하는 요즘 

어떻게 하면 더 잘 살수 있을지 

복잡한 생각을 뒤로 하고 

생각 정리에 잠기기 좋은 비오는날 

여유 한잔 즐기러 가기 좋은 카페에요 ~

 

치즈케잌도 한조각 먹으면 진짜 행복하죠 

여기서 치즈랑 초코케잌 둘다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더라구요 

원래 맛있는건 배신 하지 않아요 ㅋㅋ

엔티크한 소품과 

비오는날 여유를 즐기기 좋았던 광주카페 혜윰

광주 비오는날 가기 좋은 카페로 추천하구요 

맛있는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도 좋지만 

언제나 든든한 식사 만큼은 빼놓지 말고 챙겨먹어야 겠죠 ?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광주 반찬 종가집 반찬 

많은 문의 주시구요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로 건강도 챙겨 가세요 ~

광주 반찬배달 종가집 반찬은 아래 번호로 문의 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