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수완지구 갈비 맛집 모임 장소는 황솔촌이지 ~ 본문

맛집/광주

수완지구 갈비 맛집 모임 장소는 황솔촌이지 ~

리이리이리 2020. 5. 27. 08:28

광주에 살면서 광주 근교에 갈비 맛집들이 여러 곳이 있다 

그 중에서 유명 한 곳이 담양에도 많고 광주에도 제법 많은데

광주에서 갈비와 고기 국수로 유명한 곳은 단연 황솔촌 ㅎㅎ

그중에서 수완지구 점을 가봤다 ~

 

수완지구 갈비 먹으러 황솔촌으로 이동 ~

다이어트를 하다가 정말 오랫만에 치팅을 하는거라 맛있는걸 먹고 싶어서 심사 숙고 후에 

결정하고 온 수완지구 갈비 맛집 황솔촌 

원래 주말이고 평일 저녁이고 사람이 정말 많은 집인데 

평일 3시경에 와서 한산한 분위기를 즐기기 좋았다 

수완지구 갈비 맛집 황솔촌 위치는 여기 ~

062-943-9233

  • 광주 광산구 장신로19번안길 23
  • 지번장덕동 1457

매일 11:30 - 22:00연중무휴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식당이라 

주차장이나 가게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아이들이 놀만한 오락 시설이나 

가게 내부도 의자자리 좌식 자리 다양하게 구성이 되서 

모임으로도 오기 좋은 수완지구 갈비 맛집이다

 

수완지구 갈비 맛집 답게 다양하게 갈비 종류로 구성된 메뉴판 

식사 류도 있지만 마늘갈비가 제일 유명한 집이고 특히 이번에 가장 신선했던 점은 군갈비라는 

담양식 갈비 메뉴 와 배달도 시작 했다는 점 이였다 

올려고 찾아 봤는데 

배민 배달도 올려 있는거 보고 깜짝 

요샌 전과 다르게 갈비집도 배달을 해야 하는 구나 하고 많이 느꼈다 ~

 

그리고 또 하나의 수완지구 갈비 맛집 황솔촌에 시그니쳐 메뉴는 쟁반냉면 이라고 해서 고기랑 비빔 국수가 

잔뜩 올라가는 메뉴인데 

진짜 이거랑 갈비 먹으면 정말 행복해 지는 맛이다 ㅋㅋ

그래서 우리는 2이 와서 

마늘갈비 2인 군갈비 2인 쟁반냉면을 주문 했다

그리고 또 여기 수완지구 갈비 맛집 황솔촌이 좋은 이유는 

셀프바가 잘되어 있다 

특히나 나는 돌미역을 진짜 좋아하는데 

해조류랑 야채를 듬뿍 먹을 수 있다는 기분 만으로 꽤 만족도가 높고 

양파 절임이나 여러 야채들이 꽤 관리가 잘 되서 

셀프바를 한번 잘 다녀 오고 나면 고기상 세팅이 거의 다 되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

 

샐러드랑 가득 가득 담아오니 벌써 나와있던 마늘갈비 상 

진짜 여기 황솔촌에서 먹는 해초류가 너무 좋다 ~

갈비 잘굽는 사람이랑 고기 먹으러 와야 되는데 

갈비는 너무 좋은데 손이 너무 많이 가서 ㅠㅠㅠ 

다음에는 고기를 잘굽는 부지런한 손을 가진 사람과 오고 싶다는 생각 슬쩍 ㅎㅎ

 

역시 마늘 갈비가 담백하고 맛있었고 군갈비는 달달하게 맛있었다 

원래 갈비는 너무 맛있으니까 ㅎㅎ

진짜 세계화가 되도 무방할 거 같은 갈비 ㅜㅠㅠㅠ 

진짜 간만에 먹어서 너무 행복했고 맛있었던 수완지구 갈비 맛집 황솔촌 이였습니다 ~~~

 

 

주말과 저녁엔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맛집을 

평소엔 맛있고 건강한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과 함께 하세요 

전문쉐프의 반찬 구성과 조리로 맛도 보장 되고 꼼곰하고 완벽한 세척으로 위생까지 믿고 드실 수 있답니다 

아파트를 제외한 상가 오피스텔 공단 모두 모두 환영해요 ~

광주 맛있는 반찬 맛있는 밥은 종가집 반찬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