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첨단짬뽕집 추천 비오는날엔 칼칼하게 짬뽕이지 ~ 본문

맛집/광주

첨단짬뽕집 추천 비오는날엔 칼칼하게 짬뽕이지 ~

리이리이리 2020. 6. 18. 12:01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오늘 

추운날씨는 아닌데 비만 오면 그렇게 뜨끈하고 얼큰한 음식들이 생각이 난다 

칼칼하고 얼큰한거에 대명사 ㅋㅋ

그건 바로 짬뽕 ㅋㅋ

그래서 전에 간지 좀 된 첨단짬뽕집 조선 짬뽕을 소개 하려고 한다 ~

 

가게는 꽤 넓은편 근처 주차는 좀 어려운편

위치는 여기에 있어서 롯데마트에서 장보고 사박사박 걸어서 간단하게 가기 좋은 곳 이다 ~

 

영업시간 참고 하고 

반찬은 심플하지만 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점 

반찬도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다

 

 

짬봉 먹다가 국물 튀면 낭패니까 

앞치마 잘 챙기기

앞치마 입고 맛 제대로 볼 준비로 입가심 물한잔 하면 준비끝 ㅎㅎ

 

반찬도 넉넉히 더 가져오고 

조선짬뽕 기본과 매운맛 그리고 탕수육이 있는 세트를 시켰다 ~

매운맛은 진짜 감기끼 쏙 달아날 정도로 매콤 한데 

같이 먹는 친구 말이 

여기 짬뽕집은 매운맛에 타겟이 잡혀 있는거 같다고 ~

 

보통맛도 맛있는데 약간 짠맛이 강렬하다고 

근데 매운맛으로 먹으면 그 느낌이 사라진다고 했다 

매운맛을 먹다가 보통맛을 먹었을땐 느낄 수 없음 ㅋㅋ 

약간 간이 쎈편이긴 하다 

짬뽕이 원래 그런맛으로 먹는 것이지 ㅋㅋㅋ

탕수육은 진짜 바삭하고 너무 맛있다 ~

 

 

면치기 후루룩 비오는 날 가기 좋았던 

첨단 짬뽕집 조선짬뽕 시원한 국물이 인상깊어서 좋았고 맛있었다 

 

짬뽕 이라 가끔 이렇게 별미로 먹는건 좋지만 식사는 언제나 골고루 다양히 하셔야 하는 거아시죠?

건강하고 맛있는 광주 식사배달은 종가집 반찬과 함께 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