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세븐일레븐 신상 후기 에그홀릭 버거 본문

편의점 후기/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신상 후기 에그홀릭 버거

리이리이리 2019. 6. 5. 20:45

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신상으로 나온 세븐일레븐 신상 후기 에그 홀릭 버거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ㅎㅎ
요새 에그드랍이 전국적으로 유행을 타고 제가 사는 동네에도 최근 들어 생겼는데요 저는 아직까진 먹어보지 못했으나 

 

 

에그 드롭의 특징은 약간 매콤한 소스와 폭신한 계란이 포인트인 샌드위치라고들 하더라고요 홍루이젠이 그렇게 뜨더니 요새는 간편한 디저트류 가 체인점으로 확 뜨고 가라앉고 유행을 정말 잘 타고 있는 거 같습니다. 희소성이 없어지는 느낌이 안타까운데 요새 이런 간식이 훅뜨다 보니 이번에 세븐일레븐 신상으로 들어온 제품은 에그 드롭과 유사한 에그 홀릭 버거입니다 겉표지의 디자인까지 비슷해 버리는데요  

얼마나 잘 만들었을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가격은 2300원으로 일반 에그드랍 보단 저렴한 가격에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고요 롯데푸드에서 만들었습니다  

칼로리는 400칼로리 브리오슈번 스크램블 에그 프레스햄 
아주 심플한 재료로 간단히 되어 있구요 신상이다 보니 
펩시콜라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는 제품 이네요 

설명서에 따라 약간 터서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릴 예정인데  
돌리기 전에 구성성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아까 간단하고 큰 재료들은 설명했고 에그드랍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소스 부분에 대해 디테일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이게 색깔이랑 맛이랑 분석해서 스리라차 소스랑 마요랑 섞어서 집에서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워낙에 만들기가 쉬워 보이고 심플한 샌드위치이다 보니 누구나 접근이 쉬운 듯합니다 관건은 항상 스크램블과 소스인데 스크램블은 실력이니 스킵하고 소스 부분 강조해서 적어 볼게요 
아까 말씀드린대로 소스는 분홍색이 띄는데요 마요 드레싱에 핑크 스파이시가 들어가는데 마요네즈 칠리소스 스위트 칠리소스 물엿 케이준 핫소스 버터 정제소금이 들어가네요 어쩐지 맛또 약간 톡 쏘리만큼의 매콤함이 느껴지는데 그 맛이 핫소스에서 나는 거 같습니다 마요와 핫소스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소스네요  


시키는 대로 야무지게 뜯어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요  
느낀 점은 비닐에서 완전히 빼서 종이에 버거를 넣고 돌리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버거에 치즈가 아깝게 비닐에 다 묻어버리는 대 참사가 일어났기 때문이죠 치즈 덕후라면 꿀팁 참고해서 야무지게 돌리시길 바랍니다 


버거 안의 내용물 간단하게 먹기 전에 살펴볼게요 
스크램블 양이 상당합니다 
세븐일레븐 신상 편의점 신상 음식으로 치부하기엔 요새 편의점 신상 음식들이 정말 잘 나오는 편이죠  


치즈가 가득가득했는데  

전자레인지 때문레 비닐에 다 묻은 게 안타깝지만 30초 정도 돌리면 뜨끈함과 치즈를 느끼기 좋은 거 같습니다  
내용물이 많으니 비닐을 덮고 돌려 촉척할 필요는 없을 거 같아요 

베어 물었을때 양도 제법 있습니다 
하지만 밥 정도는 아니고 역시나 간식용 
가볍게 먹는다면 괜찮은데 칼로리는 사악하니 빵이 생각나게 맛있게 먹기 좋은 에그 홀릭 후기인 거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신상 편의점 신상 후기 에그홀릭 버거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