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편의점 신상 세븐일레븐 버거 더블 치킨 불고기 버거 본문

편의점 후기/세븐일레븐

편의점 신상 세븐일레븐 버거 더블 치킨 불고기 버거

리이리이리 2019. 6. 12. 20:28

세븐일레븐에 자주 가면서 편의점을 자주 가는데 세븐일레븐 버거를 먹으면서 

이번에 먹어본 신상 세븐 일레븐 버거 더블 치킨 불고기 버거 

기존에 세븐일레븐이 버거는 참 잘 만들지만 이번에 만든 편의점 신상 세븐일레븐 더블 치킨 불고기 버거는 

패티도 많고 치즈랑 해서 알차게 만들어진 버거 라는 생각이 들었다 

누가 신상품 아니랄까봐 신상품 표시 뿜뿜 

ㅋㅋㅋ

신상 버거 클라스

패티가 다양하게 크게 두개 있는 비쥬얼 부터 맘에 들었다

모형같은 정석적인 버거야 ㅋㅋ

뭐 들어 가 있는 재료는 보는 그대로 ㅎㅎㅎㅎㅎ

살짝 뜯어서 전자레인지로 직행 40초 정도 돌리면 되고 가격은 2700원 정도 한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딱 좋게 치즈가 잘 녹는다 

그리고는 뜨거워서 그 후 사진은 못찍 었으니 돌리기 전 사진 다시 한번 보기

요근래 만들어진 편의점 신상들이 다 맛있지만

그래도 잘 만들어진 세븐일레븐 버거 신상 더블 치킨 버거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후기 

한입 베어물면 패티가 가득 하구 맛은 뭐 상상하는 그맛인데

요새는 맛이 워낙 정석적이라 무난하게 먹기 좋은 세븐일레븐 신상 편의점 신상 버거 더블치킨 불고기 버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