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생고기 비빔밥 맛집은 밤실마을이다 이말이야~ 본문

맛집/광주

광주 생고기 비빔밥 맛집은 밤실마을이다 이말이야~

리이리이리 2020. 11. 26. 14:08


광주에서 등산을 하러 가기 전에 자주 가는 맛집들이 몇군데가 있는데요 가기는 평소에 멀고 맛있어서 찾게 되는 광주 생고기 맛집 밤실마을을 소개 하려고 해요

무등산 등산을 가기전 지산유원지쪽 두암동에 위치된 밤실마을은 주차는 좀 어렵지만 가게 뒤에 주차 하면 되고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광주 생고기 비빔밥 맛집 이랍니다

코로나가 있어 운영 명단을 적고 운영시간 내로 해서 도착 하면 되요 전에는 사람많던 집인데 코로나 때문에 요새는 다들 포장을 많이 해서 먹는 곳으로 됐더라구요

별개로 사장님이 축구를 좋아하시는지 축구 회원도 구하시네요 ㅋㅋㅋㅋ

좀 이른 저녁시간에 와서 구석에 멀찌감찌 앉아 봅니다
코로나때문에 시간도 요새 일부러 좀 빨리 오고 있어요

좌식스타일도 있으나 의자가 편해서 의자자리로
아이있는 집도 편하게 데리고 왓오요

생비 하나 익비 하나요오

생비 하나 익비 하나 시키고 기다려 봅니다
반찬으로 육회를 주고 뼛국물을 주고 식혜가 셀프 인점이 여기 광주 생고기 비빔밥 맛집 밤실마을의 매력중 하나죠

생비가 요렇게 ㅎㅎ

깍두기도 전라도 식이구요

버섯나물이랑 묵은지도 입맛에 딱 맞습니다

간단하지만 원래 이런집이 맛있는거 아시죠 ㅎㅎ

야무진 한상차림이 좋습니다

장이 안좋은 친구는 익비

장이 안좋은 친구는 익힌 비빔밥을 저는 생비를 먹습니다
신선해서 맛있어요

익비는 담백하게 맛있고 생비는 감칠맛 나게 맛있어요

확실히 소고기라 든든하게 속이 채워지는 느낌 ㅎㅎ
고단백이 역시 좋아요

식혜로 마무리로 깔끔하게

맛있던 광주 생고기 비빔밥 맛집 밤실마을
언제나 맛있는 식사 하세요

광주 반찬 배달 맛집은 종가집 반찬으로 문의 주세요

밥먹고 다음날 걸었던 공원으로 마무리 할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