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광주 굴보쌈 맛집 굴이 싱싱한 곳! 본문

맛집/광주

광주 굴보쌈 맛집 굴이 싱싱한 곳!

리이리이리 2020. 12. 16. 08:58

겨울에 제일 먼저 생각 나는 음식이 어떤거세요?
저는 제일 먼저 생각 나는게 굴보쌈이라
검색하고 찾아보다가 광주 굴보쌈 맛집 굴세상에 왔어요
신창동 굴세상은 신창동 원룸촌 쪽에 위치 되어 있고
가게 앞에 주차 하고 바로 들어왔답니다

요새 코로나 때문에 걱정되서 브레이크 타임은 없지만 사람이 없을 세시 네시 쯤에 방문했어요
굴보쌈으로 포장도 많이 하지만 먹을 공간이 없어서
되도록 조심히 방문 했습니다

포장 되는 점 참고하시구여

방명록을 적거나 큐알코드를 찍고 들어왔습니다
자리는 다 의자자리라서 편했고
규모도 크고 칸막이도 다 되어 있어서
자리 유지를 하면서 방문 하기 딱 좋았어요

굴 관련된 전문 요리를 다양하게 하는 중
여기는 굴보쌈을 시키면 굴 매생이 국도 같이 나와서
굴을 진하게 즐기기 좋아요
굴 부침개도 추가로 시켰는데
굴번하고 반죽은 같은데 그냥 한꺼번에 부쳐서 굴부침개가 천원이 싸다고 해요

반찬은 심플합니다
깍두기 김치 어묵 고추장아찌 쌈채소

반찬으로 입가심 하고 있으니 굴 부침개가 먼저 나왔어요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굴 크기가 진짜 크고 실해서 먹는데도 굴맛이 진하고 좋더라구여

굴 부침개 부터 너무 맛있었습니다

굴 보쌈이 나오고
수육도 양이 많네요
보는데 배불러 지는 양이에요
대짜리 시킬까 했는데
직원 분이 여기 굴 많다구 부족하면 추가 하시는게 나을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중 짜리만 시켰는데 그래도 든든합니다

굴도 싱싱하고
굴보쌈은 정말 사랑입니다
고기양도 많고
두명이서는 넉넉하게 먹고
세명까지 같이 먹기 좋을거 같아요

굴보쌈을 시키면 매생이 굴국도 주는데
매생이 국에도 굴이 많아서
굴을 종류별로 진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집이였어요

굴 매생이국에 보쌈까지
굴로 포식한날
굴 부침개까지
코로나라 술은 못먹고 간단히만 먹었는데
너무 든든하고 만족 스러운 광주 굴보쌈
굴은 역시 사랑입니다

매생이 국 영상으로
광주 굴보쌈 맛집 굴세상 후기 마무리 할게요

양많고 굴 신선한 굴보쌈 맛집으로 굴세상 추천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