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수완지구 샐러드 핫플 샐러바웃 본문

맛집/광주

수완지구 샐러드 핫플 샐러바웃

리이리이리 2020. 12. 19. 12:37


요즘 웰빙이 대세죠 ㅎㅎ
저는 낮에는 주로 종가집 반찬으로 건강한 집밥 스타일 식사를 하지만 주말엔 맛있는 음식 위주로 먹고 평일 저녁 중에 모임 할 일이 있으면 조금 건강한 식단으로 식사를 하려고 노력을 해요
하루 한끼 먹는 식사가 나를 만드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밥 한끼도 건강하고 맛있게
좋은 음식을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수완지구에 샐러드 핫플이자 인스타그램 사진 명소 맛집으로 유명한 샐러바웃에서 저녁에 친구를 잠깐 보기로 했어요

여기 샐러 바웃이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가게가 이뻐서 사람들도 많고
아무래도 건강식을 찾는 요즘 친구들 만나기에
더 좋더라구요

운영시간은 사진에서 보시면
열시부터 아홉시까지구요
요즘 코로나로 모든 가게가 10시전으로 운영해야 하고
카페도 취식 해야 하는 점을 고려 할땐 더 좋은 선택 인거 같아요

한발 한발 샐러드 먹으러 들어가 봅니다

인테리어도

트렌디 한편이에요
요즘 저렇게 적는게 유행인가봐요

영업시간 한번더 체크 하구 들어가기

여기 샐러바웃이 좋은 점은
일단 커피를 리유저블 컵을 써서
재활용 될 수 있는 컵을 쓰더라구요
요즘 환경 문제로 이슈가 많잖아요
반찬 배달도 저희 종가집 반찬은 스테인레스 식기에 담아서
용기를 버리지 않으려고 노력 하는 점에서도
이런 리유저블 플라스틱 컵을 쓴다는게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샐러드 핫플 인스타 핫플 답게 포토존도 많이 있구요

이런 포토 공간이 따로 마련되있는 샐러드 집은 처음 인거 같아요

한적한 시간에 와 손님도 별로 없고 포장으로도 먹을 수 있는 수완지구 샐러드 맛집

비프 샐러드를 하나 시켰습니다불고기 비프가 들어가네요 ㅎㅎ

감자사아다와 콘샐러드 오이 방울토마토 아래는 야채가 들어가서 맛있는데
가격대비 양도 적고 조금 비싸다고 생각도 들었습니다 ㅠㅠ

건강한 느낌으로 외식하구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 그래두 괜찮지만요 ㅎㅎ 요즘은 외식하기도 참 비싼거 같아요

건강한 샐러드 한입에 기분 좋아지는 오후

가볍고 산뜻하게 샐러드로 외식하구 인생샷도 건지는 샐러드 핫플

고기랑 너무 맛있어서 더 기분 좋았던 수완지구 샐러드 맛집으로 추천 해요 ㅎㅎ

광주 반찬 배달 종가집 반찬은
저렴한 가격으로 광주 전역에서 식사 배달을 하구 있고요
배차에 따라 배달 가능 여부를 확인 해야 하니 문자로 주소랑 내용을 보내 주신 후 신청 가능 한 광주 배달 밥집 입니다

한끼를 먹어도 건강한 식사 외식도 든든하게
먹지만 요즘 코로나로 고민 많은 요즘
2인 이상 주5회 배달을 한다면 종가집 반찬에 편하게 문의 주세요 ㅎㅎ

샐러드 핫플 샐러바웃 후기 였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