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첨단 삼겹살 만기네 집 본문

맛집/광주

첨단 삼겹살 만기네 집

리이리이리 2019. 5. 24. 22:56

첨단에 삼겹살을 먹으려고 들린 여기 사진으로 보기에도 엄청 풍성한 반찬의 양과 반찬 퀄리티 진짜 고기 먹기 좋은집 첨단 삼겹살 만기네 집 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풍성한 첨단 삼겹살집 영상으로도 한번 더 보고 가실게요 ㅎㅎ 
반찬을 보면 그냥 나물 류부터 게장 우렁이 초무침 코다리 파절이에 된장찌개 나중에 오믈렛 까지 나오는거 해서 진짜 초 대박이에요 반찬도 이렇게 성대하게 나오는데 


이제 고기가 나오면 칼질도 야무지게 썰려서 고기 질도 좋아요 거기에 버섯도 여러가지 올려 있어서 삼겹살을 먹기 전 부터 군침이 돕니다 어쩐지 낮부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고기 하나만 시켜도 너무 알찬 집 입니다 


여기 첨단 삼겹살 만기네 집은 사실 미나리 삼겹살로 처음 유명해 지기 시작 해서 첨단 상무 수완까지 고기를 낸 곳 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 하나 반찬 하나 신경쓴 게 많이 느껴지는 곳 이에요 ㅎㅎ  


사진으로 보니 다시 한번 삼겹살 사진에 입맛 다시구 ㅋㅋ 

 

 

이게 오믈렛인데 리필도 해주고  
오믈렛 맛집 수준 으로 맛있어요  
여기 반찬 이렇게 많아도 되냐구 ㅎㅎ 



 

고기는 이렇게 노릇노릇 김치랑 미나리랑 다 잘 구워지면 여기 만기네집 특성 대로  
미나리자체도 구워도 먹어보고 쌈싸는데 미나리도 넣고 쌈도 야무지게 먹어 봅니다 여기도 신선한 야채들을 셀프바로 운영하고 야채관리도 진짜 잘해서 쌈하나도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첨단 삼겹살 만기네집은 청국장도 같이 하길래 청국장도 얼큰 청국장으로 시켜 봤는데 이건 공기 없이 나오는 그냥 해장용 이더라구요 근데 저 매운거 잘 먹는데도 매워서 시골집 청국장 시킬껄 하고 후회 했습니다 청국장은 제 입맛에 아쉬웠네요 


 

 

그치만 내용물은 진짜 버섯 오징어 등등 청국장 안에 내용은 완전 실속 알참 그자체 회식하다가 술먹기엔 좋을 수 있을거 같은데 그래도 제 입엔 매웠어요 ㅎㅎ 

시골집 안먹어봤지만 시골집 청국장을 더 추천 하는 바 입니다 ㅋㅋㅋ 

엄청나게 풍부한 이 상에 마지막으로 볶음밥 까지 고기 섞어먹으려고 기존 고기들이랑 김치랑 야무지게 다져 놨는데 고기가 볶음밥안에 잔뜩 들어가 있는 거 있죠?? 

삼겹살은 삼겹살로만 먹기를 바라는 ㅋㅋㅋ 그래도 진짜 200프로 만족한 첨단 삼겹살집 만기네 집 이였습니다

 

 

062-971-0529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70번길 45
  • 지번쌍암동 664-6

매일 10:00 - 24:00

  • 12,000원

    삼겹살

  •  

단체석,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위치가 광주 첨단 병원 근처에 있는 첨단 삼겹살 집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