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나주 혁신도시 모임 장소 복땡이 삼겹살 맛이 기가 막히네~! 본문

맛집

나주 혁신도시 모임 장소 복땡이 삼겹살 맛이 기가 막히네~!

리이리이리 2019. 4. 30. 23:07

나주 혁신도시에 가게 된 주말 ~

나주 혁신도시에 직장을 새로 잡은 친구가 있어서 

모임장소로 나주 복땡이를 오게 됐지요 ~

친구가 여기 고기 주문 하면 소주 한 병 공짜라는 말에 이끌려 왔습니다 ㅎㅎ

 

거기에 고기도 참숯 고기가 기가 막히다는 소식에 

30분 전께 사장님께 전화하고 예약 한 후에 달려 왔어요 ~

 

여기 나주 혁신 도시 복땡이는 바로 앞에 나주 빛가람 공원도 있어서 

요새 같이 선선한 날씨에 모임 끝나고 선선히 걷기도 좋답니다 

 

 

 

나주 혁신 도시 복땡이는 

나주 문화로 204에 위치 되서 하나로 마트 맞은편에 있고 

주차도 거기에 하면 된답니다~

전화061-335-9942

전화도 이 번호로 해서 

도착하기 30분 전에 고기 주문을 해주면 

참 숯향 가득한 고기 먹기 딱 좋아요 ~

영업매일 11:00~24:00

 

신나게 돌아가는 삼겹살들 

국내산 최고급 암퇘지만 사용해서 고기 질은 진짜 말 안해도 엄지척입니다 ~

거기에 참나무 숯으로 깊이 있게 불향을 쐬주니

 

나주 혁신 도시 모임장소로 추천한 이래로 실패한 적이 없는 곳이에요 ~

장소도 넓직 넓직하니 좋습니다 ~

 

주문도 사장님이 신선한 고기를 제공하겠다는 자부심이 얼마나 강하신지 

삼겹살하고 목살 밖에 없습니다 

삼겹살도 맛있고 목살도 맛있고 

고기 부터 좋은 곳이니 믿고 먹어도 아주 아주 좋은 곳이에요 ~

 

거기에 고기 주문만 해도 소주 1병 공짜니까 

말 다한 곳이죠 ㅎㅎㅎㅎ

 

거기에 사장님이 야채 납품을 하셔서 파절이 파 하나도 신선한데다가

반찬들은 사장님 어머니가 신안동 진식당 사장님이라고 

김치가 전라도 스타일에 깊은맛이 나서 

저런 김치는 삼겹살 먹을때 구워먹으면 대박인 맛이에요 ~

시래기 된장국에 시래기는 얼마나 풍부한지 

반찬 먹으며 주문한 고기를 기다리고 있으니

준비된 참나무 숯 부터 나옵니다 ~

숯 비쥬얼이 끝내쥬죠?

참나무라 확실히 향 부터 다릅니다 ~

밥 먹기 전에 시간을 좀 들여야 하는 곳이지만 

매번 그만큼 배로 만족 할 수 밖에 없는 곳이죠 ~

거기에 참나무 향 가득밴 고기는 ~

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정말 초벌이 깊이 되서 조금만 구워도 바로 먹을 수 있구요 ~

고기향이나 식감이 제가 먹어본 여느 고기 보다 맛있었습니다 ~

이것이 바로 진짜 국내산 암퇘지구나 라고 느낄 수 있었죠

고기 맛이 대 만족이라 반찬 맛이 묻힐 정도 였습니다 ~

암퇘지라고 그동안 들어 왔던 집들은 항상 고기가 뻣뻣하거나 

뭔가 잡내가 났더라면 

고기 만 먹어도 맛있던 집은 

저에겐 광주 에서도 없었고 나주 혁신도시 모임장소 복땡이가 유일 했네요~~

 

고기 먹으러 모임장소를 또 나주로 잡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집 이였습니다 ~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삼겹살도 더 추가 하고 여기 나주 혁신 도시 복땡이 반찬 김치에도 싸먹기 ~~~

반찬도 너무 맛있어서 김치들도 리필 두번씩 하고 

고기로 술이 술술 들어간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행복 했던 나주 혁신 도시 모임장소 복땡이 추천 합니다

한번더 위치 강조 하고 ~

저는 다음번 친구 모임도 여기로 가야 겠습니다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