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GS25신상 후기 갈떡갈떡 솔직 후기 본문

맛집

GS25신상 후기 갈떡갈떡 솔직 후기

리이리이리 2019. 5. 13. 16:25

이번에 GS25 신상 갈떡갈떡을 주말에 먹어보고 남기는 후기 

이번에 나온 GS 신상 갈떡갈떡 가격은 1800원에 콜라가 추가가 돼서 지금 사 먹는 게 더 개 이득이에요 ~

콜라까지  추가된 GS25갈떡갈떡 후기 시작할게요 ~

소스는 칠리소스가 갈떡갈떡용으로 따로 나와요 ~

비주얼은 뭔가 꽃빵에 너비아니나 떡갈비를 감싸서 꼬챙이에 꽃아 튀긴 느낌의 비주얼 ~

보기만 해도 든든해 보이는 비쥬얼 입니다 ~

보기만 해도 배가 든든해 지는 모습 소스 뿌려서 먹어 볼게요 ~~

먼저 앞서 GS25 신상 갈떡갈떡 영상으로 먼저 볼게요 ~

소스를 뿌린 모습도 같이 담아봤어요 ~ ㅎㅎ

 

신상 갈떡갈떡의 뒤면 앞면 

앞면이 확실히 윤기가 있는 반면 뒷면은 바닥에 닿아 있어 조금 눌은 느낌 비주얼 적으론 뒷면은 살짝 바삭해 보이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식감은 피에서 약간 두꺼운 만두 꽃빵과 만두 사이의 피를 먹는 듯한 느낌이 나요 ~

피에서는 밀가루 빵 특유의 단맛 수준만 나고 특별한 감미료가 첨가된 느낌은 없었어요 ~

`

두번째 가운데에 있는 갈비 갈 떡갈 떡의 메인 분석해 볼게요 ~

갈 떡갈 떡의 갈비는 완전 잘 다져진 너비아니를 먹는 느낌이에요 ~

너비아니 중에는 솔직히 약간의 고기 살의 식감이 나는 제품도 있고 완전 잘 다져진 제품도 있지만 갈떡갈떡은 후자라서 정말 녹아나는 갈비 맛이 나구요 

갈비의 양념과 단맛 수준은 제가 느끼기엔 시중에 파는 동그랑땡이나 너비아니보다 좀 더 달아서 

떡이 라고 말하는 피와 같이 먹어야 되는 수준으로 느껴졌어요 

제 입맛엔 조금 덜 달아도 될 정도 

떡이라고 느끼기엔 좀 면피 같은 갈떡갈떡의 떡은 사실 제 입에는 좀 쩍쩍 달라붙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은 먹기 식감이 맘에 안들었어요 ~ 

하지만 든든한 포만감과 이번 신제품으로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는 대체적으로 거의 만족하는 느낌 저는 개인적으론 소떡소떡보다 새롭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갈비에 살코기나 약간 갈비에 식감이 들어가면 더 맛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

마지막 칠리소스와의 조합 ~!!

다행히도 갈떡갈떡 자체의 맛이 저한테 좀 단 편이었는데

같이 먹는 칠리소스 맛은 새콤한 맛이 조금 더 들었을 뿐 맵거나 단맛이 강하지 않고 소스 맛 자체가 강하지 않아서

약간 지루 할 수 있는 갈떡갈떡 맛에 좀 더 맛있게 해주는 측면이 있더라고요 

사실 소스 맛 자체는 소떡소떡 소스 맛만큼 강렬하진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떡소떡 자체 보다도 소떡소떡은 소스가 맛있어서 먹는 느낌이 강했거든요 

다행히 갈떡갈떡은 자체의 맛이 강렬한데 소스는 강렬보다는 도움을 주는 정도 여서 

소떡소떡 소스 와는 반대의 작용을 하는 느낌이 들었네요 ~ 

칠리소스는  양도 적당하여 갈떡갈떡과 뿌려 먹기 좋았고 양도 적당하여 어떻게 드리즐 하든 잘 맞았습니다 ~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랑 먹어도 맛있던 갈떡갈떡 전체 후기는 

피가 만두피처럼 쫀득하고 갈비가 부드러우나 피가 이에 붙고 갈비는 제 입맛에 조금 달면서 고기 식감이 없는 게 아쉬웠어요 대신 지금껏 지에스에 있는 사이드 메뉴 중에 포만감은 1순위인 거 같고 배고 플때 가볍게 먹기에 당을 충분히 채워주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

갈떡갈떡 자체의 맛이 강하고 소화가 잘되는 느낌이라 곁들여진 콜라는 같이 안 먹어도 괜찮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총평은 만족점 5점 중에 3.5점 정도인 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