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lee의 blog

gs편의점 신상 삼호 어묵 꼬치 솔직 후기 ~ 본문

일상

gs편의점 신상 삼호 어묵 꼬치 솔직 후기 ~

리이리이리 2019. 5. 27. 19:20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gs편의점에 새로 나온 삼호 어묵 포스팅에 대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삼호어묵 꼬치는 어묵에 햄이 꽂힌 어묵 바인데요 
이런 비쥬얼 때문인지 고래사 어묵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먼저 영상으로 대충 훑어 보고 포스팅 시작할게요 


이번 신상이다 보니 콜라 슬림캔 1400원 짜리 증정과 함께 제공을 해주고 가격은 1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바로 받았을때 비주얼은 약간 어묵이 말라 보이네요  
촉촉 보다는 쫄깃 어묵 과 핫바의 조합인 거 같습니다. 

 

사진 속 그림을 보고 소스는 케첩을 부탁드려 케폅을 드리블했습니다 특별히 다른 소스가 있지는 않은 거 같아요  


콜라와 함께 찍어보고 데우지 않은 상태에서 먹어 봤는데요 

아무튼 결론은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게 훨씬 맛있었던 gs편의점 신상 삼호 어묵 꼬치 후기였습니다 ㅎ

보이는 그대로 어묵의 식감이 좀 쫄깃 뻣뻣 했고 햄은 톡 터지는 맛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뭔가 맛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아서  

 

먹어보다가 30초 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려 보았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이번 gs편의점 신상 삼호 어묵 꼬치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것이 훨씬 맛이 있더라고요

전자레인지 돌리는 것만으로 어묵의 식감이 살아나 부드러워지고 햄과의 조화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휴게소에서 파는 어묵 핫바스러워지더라고요 맛은 사실 기대 안 될 만큼 상상이 가는 맛이지만  

그래도 다른 꼬치류 보다 더 담백하고 탄수화물도 적어 다이어트에 좀 더 도움될 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ㅎ 

어묵은 덮고 있는 걸 펼치니 부산의 사각 어묵스러운 식감과 맛도 났습니다.

전체 적인 총 평은 쏘쏘 ㅎㅎ

아무튼 결론은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게 훨씬 맛있었던 gs편의점 신상 삼호 어묵 꼬치 후기였습니다 ㅎㅎ

Comments